‘솔로 데뷔’ 위너 이승훈, 앨범 제작 비하인드 직접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너 이승훈이 솔로 앨범 준비부터 발매까지의 과정을 직접 소개했다.
'MY TYPE'이 곧, 이승훈이 될 수 있도록 자신의 색채가 온전히 느껴지는 앨범을 만들기 위함이었다.
이승훈은 "내가 가장 편할 수 있는 곳, 그 곳에서 가장 솔직한 가사들과 내 안에 있는 멜로디를 담았다"며 "그간의 나의 시간들을 모두 응축한 앨범이다. 함께 응원해 준 팬분들과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승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Y TYPE'은 15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위너 이승훈이 솔로 앨범 준비부터 발매까지의 과정을 직접 소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7월 15일 위너 공식 채널에 'LEE SEUNGHOON - MY PRESENTATION'을 공개했다. 미니 1집 'MY TYPE' 곡 소개를 비롯 기획 의도, 그 안에서 느낀 진솔한 감정들을 프레젠테이션 형식으로 재치 있게 풀어낸 영상이다.
대형 스크린 앞에 선 이승훈은 어떻게 하면 '나'라는 사람을 앨범에 잘 담아낼 수 있을까라는 고민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MY TYPE'이 곧, 이승훈이 될 수 있도록 자신의 색채가 온전히 느껴지는 앨범을 만들기 위함이었다.
실제 이승훈은 전곡 프로듀싱뿐 아니라 전반적인 기획부터 편집, 스타일링, 섭외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모두 참여했다. 컴팩트한 디자인의 음반 역시 그의 아이디어. 그는 "리스너들에게 꾸밈없이 심플하게 본질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적 방향성을 밝혔다.
색다른 시도를 가미한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MY TYPE)' 스토리 필름 역시 그 일환이었다. 아울러 퍼포먼스 비디오를 비롯 그의 독창적인 음악 세계가 녹아든 세 편의 수록곡 영상까지, 총 5편의 콘텐츠 공개까지 예고하며 음악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승훈은 "내가 가장 편할 수 있는 곳, 그 곳에서 가장 솔직한 가사들과 내 안에 있는 멜로디를 담았다"며 "그간의 나의 시간들을 모두 응축한 앨범이다. 함께 응원해 준 팬분들과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승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Y TYPE'은 15일 오후 6시 발표된다. 타이틀곡 '딱 내 스타일이야 (MY TYPE)'는 귓가에 맴도는 후크와 펑키한 올드스쿨 리듬이 돋보이는 이지 리스닝 곡으로 자신감과 재치가 돋보이는 가사가 조화를 이룬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 당당 키스→다이빙 데이트‥화보 같은 신혼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