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우 “검은머리 외국인役, 영어 심심치 않게 해야‥쉽지 않았다”(폭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강우가 '폭군'에서 해외정보요원 역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김강우는 7월 15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각본/연출 박훈정) 제작보고회에서 해외정보요원 역을 위한 노력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박수인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배우 김강우가 '폭군'에서 해외정보요원 역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김강우는 7월 15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각본/연출 박훈정) 제작보고회에서 해외정보요원 역을 위한 노력을 언급했다.
김강우는 폴이라는 역할에 대해 "해외정보요원이고 한국에서 폭군 프로그램의 존재를 알게 된 후 한국으로 잠입한다. 피도 눈물도 없는 잔인함을 갖고 있다. 핏줄은 한국인인데 국적인 미국인이다. 사대주의, 우월감에 빠져있는 건방지고 검은머리 외국인이다. 한국말도 하기는 하지만 영어도 심심치 않게 섞어야 해서 쉽지 않았다"고 말했다.
'폭군'의 시나리오를 접한 첫 느낌을 떠올리면서는 "귀공자를 했고 감독님의 작품을 좋아했다. 시나리오를 봤을 때 폭주기관차처럼 끝을 향해 달리는 느낌이 너무 좋았다. 끝까지 달리면 어떻게 될까 하는 긴장감 때문에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 오는 8월 14일 디즈니+에서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공개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 당당 키스→다이빙 데이트‥화보 같은 신혼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