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디어그룹 '희망내일위원회', 하반기 사회공헌사업 최종 의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는 오는 11월 열리는 지식포럼 'SDF'에서 대한민국의 생존 전략에 대한 연구 결과를 발표한다.
SBS 미디어그룹의 사회공헌 프로젝트 총괄 의결기구인 'SBS 희망내일위원회'는 지난 11일 전체회의를 열고 올해 20주년을 맞는 'SDF'에서 발표할 주요 주제를 포함해 하반기 SBS 사회공헌사업들을 최종 의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식포럼 'SDF'에서 대한민국의 생존 전략에 대한 연구 결과 발표 예정
희망TV, 무국적 고려인 돕기 확대, 카자흐 고려인 가정에 보일러 지원
SBS 미디어그룹의 사회공헌 프로젝트 총괄 의결기구인 ‘SBS 희망내일위원회’는 지난 11일 전체회의를 열고 올해 20주년을 맞는 'SDF'에서 발표할 주요 주제를 포함해 하반기 SBS 사회공헌사업들을 최종 의결했다.
올해 SDF의 주제는 '분열과 소멸의 시대, 다시 쓰는 생존전략'이다. 국가와 사회, 기업과 환경 등 4개의 관점에서 서울대 국가미래전략원 등 국내 최고 연구기관들이 1년 간 진행한 연구 결과가 각각 발표된다.
SBS 희망내일위원회는 '올해의 작가상', '민원봉사대상', '물은 생명이다' 등 기존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한편,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나 '두시 탈출 컬투쇼' 등 인기 프로그램들이 지방 살리기 프로젝트에 나서도록 하는 등 명품 콘텐츠 제작을 통한 사회공헌 역할도 지속하기로 결의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족 지키려 몸 던져”…‘트럼프 총격’ 희생자는 전직 소방관
- 40대 개그맨 만취 운전, 중앙분리대 들이받고 전복 사고
- 한혜진, 홍천 집에 울타리 친 이유 “남자들이 관광차에서 내리더니 구경”
- 식당서 전자담배 ‘뻑뻑’…제지해도 실내 흡연한 중국인 [e글e글]
- 1794년 영국에서 제작된 조선 지도…동해 바다 위엔 ‘한국해’ 표기
- ‘외박’ 고2 딸에 흉기 주며 “네 손으로 죽어라”…친부·계모 징역형
- “인생 역전은 무슨…” 로또 1등 63명 ‘역대 최다’에 조작설까지
- “많이 줬다가 욕먹었다”…단체 손님 받은 중식당 사장 토로 [e글e글]
- 수입 2배 높은데…‘노인 일자리’보다 ‘폐지’ 줍는 이유는?
- 한컴 차남 법정구속 ‘징역 3년’…“사회적 해악 너무 커 엄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