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딸 재시, 이종혁 子 준수 깜짝 투샷 “이렇게 잘 컸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동국 딸 재시가 배우 이종혁 아들 준수를 만났다.
재시는 7월 14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멋있다 멋지다 준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재시는 준수의 공연을 보기 위해 준수가 재학 중인 고양예술고등학교를 찾은 모습이다.
준수와 재시는 지난 2022년 tvN STORY 예능 '이젠 날 따라와'에 출연했던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이동국 딸 재시가 배우 이종혁 아들 준수를 만났다.
재시는 7월 14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멋있다 멋지다 준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재시는 준수의 공연을 보기 위해 준수가 재학 중인 고양예술고등학교를 찾은 모습이다. 이날 연기과 제57회 실습공연 및 2학년 학기말발표회가 진행됐으며 준수는 연극 '리어왕'에 출연했다.
준수와 재시는 지난 2022년 tvN STORY 예능 '이젠 날 따라와'에 출연했던 바. 예능 프로그램 종영 이후에도 따뜻한 우정을 이어가는 모습이 랜선 이모, 삼촌들을 흐뭇하게 한다. 두 사람의 투샷에 네티즌들은 "그 꼬마들이 이렇게 잘 컸다니" "폭풍성장 좋은 예" "잘 어울리는 예쁜 친구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동국은 지난 2005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 이수진과 결혼해 슬하에 4녀 1남을 두고 있다. 재시는 지난 2015년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으며 모델의 꿈을 키워가고 있다.
이종혁은 2002년 자신의 팬이었던 최은애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장남인 탁수, 차남인 준수 모두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다니엘 헤니♥루 쿠마가이, 길거리 당당 키스→다이빙 데이트‥화보 같은 신혼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