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더블유아이, 시설관리 솔루션 '유비스 마스터 프로 1.0' GS인증 1등급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설관리 솔루션 선두기업 디더블유아이(대표 조희선)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 부여하는 시설관리통합 솔루션 '유비스 마스터 프로 V1.0(U·BIS 마스터 프로V1.0)'이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조희선 디더블유아이 대표는 "처음 시장에 시설관리 솔루션을 선보였을 당시만 해도 디지털 시설관리에 부정적인 시선이 많았는데 현장에서 실사용자의 목소리를 반영한 덕에 많은 고객이 찾아주고 있다. 유비스 마스터 프로 V1.0을 시작으로 고객 업무 자동화 효율성과 편의성을 향상하는 데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설관리 솔루션 선두기업 디더블유아이(대표 조희선)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 부여하는 시설관리통합 솔루션 '유비스 마스터 프로 V1.0(U·BIS 마스터 프로V1.0)'이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회사는 이에 솔루션 대외 신뢰도 검증을 토대로 조달청 우수 조달 품목 선정 신청 절차에 들어가 조달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한 시설관리 구축 시장 확대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특히, '유비스 마스터 프로 V1.0'를 하반기 정부 지원 사업에 적극 활용해 국내·외 바이어와 만날 예정이다. GS인증 획득 시 공공 정보화 사업 구축 운영 시 우선 도입 대상 제품으로 지정되기 때문이다.
회사는 이에 앞서 지난 10일 중소벤처기업부 주최한 '2024년 중소기업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협약 설명회'에서 2021년~2022년 스마트 서비스 지원 사업의 우수 시설관리 솔루션 도입 사례로 '유비스 마스터 프로' 구축 건이 선정된 바 있다.
또, 지난 5월 13~17일 2024 동남아 스마트 시티 로드쇼에도 참가해 베트남·인도네시아 IT 기업과의 협업 제안부터 스마트시티 구축과 관련 러브콜을 받는 등 '유비스 마스터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해외에서 끌어내기도 했다.
조희선 디더블유아이 대표는 “처음 시장에 시설관리 솔루션을 선보였을 당시만 해도 디지털 시설관리에 부정적인 시선이 많았는데 현장에서 실사용자의 목소리를 반영한 덕에 많은 고객이 찾아주고 있다. 유비스 마스터 프로 V1.0을 시작으로 고객 업무 자동화 효율성과 편의성을 향상하는 데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AI 가전, 2대 중 1대 '스마트싱스'로 연결
- 휴대폰 번호이동 상반기 300만건 돌파
- [트럼프 피격]피 흘리며 주먹 쥔 트럼프..美 대선 향방에 韓 영향 불가피
- 50대 전직 소방관, 트럼프 피격 현장서 사망…“총성에 가족 감싸”
- 상반기 ICT 수출 1088.5억불...전년 比 28.2% ↑
- [대한민국IT구루]이형우 마이다스아이티 회장 “창업이란 세상을 사랑하는 일”
- '지붕 위 조준'…트럼프 총격범 정체는?
- '인도 재벌' 결혼식 참석한 이재용 회장… “전통의상 입고 활짝”
- 전비호 IRO 조직위원장 “내년 부산대회, 로봇 스포츠문화축제로 확대”
- [트럼프 피격]핵기반 동맹 성과 이틀만에 부각된 트럼프 '리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