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수로, 웹드 남신 눈도장…“‘타이코메트리’ 행복한 추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윤수로가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에서 눈부신 성장세를 보여줬다.
15일 김윤수로가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 종영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소속인 김윤수로는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를 통해 데뷔했으며, 첫 작품부터 안정적인 연기력를 펼쳐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윤수로가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에서 눈부신 성장세를 보여줬다.
15일 김윤수로가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 종영소감을 전했다.
‘타이코메트리'는 타이어를 만지면 타이어가 지나온 과거를 볼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타이어 서비스 매니저 강지우(이주승 분)가 초능력을 활용해 친구 이진성 (김윤수로 분)과 다양한 고객들의 이야기를 만나보는 스토리를 담은 웹드라마이다. 극중 김윤수로는 이진성이라는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들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윤수로는 “‘타이코메트리’를 통해 값진 현장 경험을 얻어 행복했다. 캐릭터를 생생하게 만들기 위해 고민을 많이 했고, 감독님과 배우분들과의 대화를 통해 인물을 구체화시킬 수 있었다. 촬영하면서 너무 좋은 스태프분들, 배우분들과 함께해서 항상 즐겁게 촬영한 것 같다. 촬영 현장 분위기가 정말 좋았고 감독님이 편안하게 해주셔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앞으로 계획에 대해 “앞으로 더 성장해서 다양한 캐릭터로 연기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계속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소속인 김윤수로는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를 통해 데뷔했으며, 첫 작품부터 안정적인 연기력를 펼쳐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사진 =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전신 타투? ‘인간 꽃밭’이 됐네…느낌 충만~ [DA★]
- 미인대회 출신 아나운서, 워킹 중 비키니 하의 벗겨져
- ‘연 매출 100억 대’ 김학래, 모든 재산 ♥임미숙에게 양도 (회장님네)
- 개그맨 A씨, 만취 운전 중 SUV 전복 사고…경찰 수사
- 황윤성 “제대 후 세금만 1600만 원 내”…무슨 일? (하이엔드 소금쟁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