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네시스 차량 163대 지원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럽 최고 권위의 골프대회 중 하나인 '2024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은 현대자동차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타이틀 후원을 맡아 차량 제공을 비롯해 참가자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를 지원했다.
대회장에 마련한 '제네시스 모바일 라운지'에는 G80 전동화 모델, GV70 전동화 모델, GV80 등을 전시해 스코티시 오픈 참가자들이 제네시스의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럽 최고 권위의 골프대회 중 하나인 ‘2024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은 현대자동차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타이틀 후원을 맡아 차량 제공을 비롯해 참가자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를 지원했다.
15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스코틀랜드 노스 베릭 르네상스클럽에서 진행된 ‘2024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시상식에는 장재훈 현대자동차 사장,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장(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이 열린 지난 11일부터 이날까지 나흘간 대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제네시스 차량 163대를 후원했다. 제네시스는 이번 대회 우승자인 로버트 매킨타이어에게 부상으로 주어지는 GV70 전동화 모델을 지원했다. 대회장에 마련한 ‘제네시스 모바일 라운지’에는 G80 전동화 모델, GV70 전동화 모델, GV80 등을 전시해 스코티시 오픈 참가자들이 제네시스의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제네시스는 스코티시 오픈 참가자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제네시스는 대회 동안 선수와 캐디를 위한 전용 휴게 공간인 ‘플레이어스 앤드 캐디스 카페(Players & Caddies Cafe)’를 운영해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최지영 기자 goodyoung17@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인 아내와 결혼→파키스탄서 두번째 결혼→귀화→첫 아내와 이혼’ 파키스탄인에 “귀화
- ‘현장서 사살’ 옥상위 저격수는 “펜실베이니아 출신 20세 백인 남성”
- 드론으로 아내 추적해 불륜 현장 잡은 남편
- 66세 샤론 스톤, 속옷만 입고 ‘원초적 본능’ 포즈 재연
- 신평 “야바위꾼 진중권…비열하게 김건희 통화 폭로”
- “딸 지키려고 몸 날려”…트럼프 피격 현장 사망자는 50대 의용소방대장
- [속보]“트럼프 총격범 집·차량에서 폭발물 발견”…쏜 총은 총격범 부친이 구입
- 유흥업소 근무 네이처 하루 “죄송…앞으로 거기 안 나가”
- 북한서 중학생 30명 공개 처형…한국 드라마 본 죄
- 비키니 입고 오면 90% 깎아주는 훠궈집…아무리 덥다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