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키즈 연내 25개점 더 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스파오키즈가 오늘 경기 이천과 전남 나주의 신규 단독 매장을 개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파오키즈 나주점은 전라권의 NSC(Neighborhood Shopping Center·상권 특화형 쇼핑센터)형 키즈 매장 1호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매출 500억 규모 성장할것”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스파오키즈가 오늘 경기 이천과 전남 나주의 신규 단독 매장을 개장했다고 15일 밝혔다. 스파오키즈는 올해 하반기에만 25개의 매장을 추가 출점한다.
이랜드월드는 스파오키즈 관계자는 “공격적인 유통망 확장을 통해 연 매출 500억원 규모의 키즈 SPA 브랜드(생산·유통·판매 일원화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스파오키즈 이천점은 가족 고객의 수요가 높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 입점했다. 스파오키즈 나주점은 전라권의 NSC(Neighborhood Shopping Center·상권 특화형 쇼핑센터)형 키즈 매장 1호점이다. 호수 공원과 KTX 나주역 인근에 위치한 빛가람동 ‘BEAT904’ 건물에 입점했다. 광주·화순·남악 지역의 거주자를 포함해 많은 고객의 방문이 예상된다.
매장에서는 베이직 상품(성인 제품의 아이 버전)과 산리오캐릭터즈 등 IP(지식재산권) 컬래버 상품, 키즈용 상하 세트, 파자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스파오키즈는 국내 SPA 브랜드 스파오의 키즈 라인이다. 2020년에 단독 매장으로 출점한 뒤 점포를 확장하고 있다.
이랜드 스파오키즈 관계자는 “단독 매장을 오픈해 더 많은 고객에게 키즈 SPA에서만 누릴 수 있는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며 “숍인숍(Shop in Shop) 및 쇼핑몰 매장에서 나아가 대형 백화점에까지 입점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키즈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병국 기자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명품백 당일 돌려주라 했는데 깜빡했다" 대통령실 행정관 진술
- BTS 진, 프랑스 혁명기념일에 성화봉송…아미 함성 속에 루브르까지 달렸다
- 40대 개그맨 K씨, 만취 운전으로 중앙분리대 들이받아…면허취소 수준
- 90년대 美 청춘스타 '베벌리힐스의 아이들' 섀넌 도허티 별세
- 日 유흥업소 취직한 女아이돌 “새로운 도전 준비…실망시켜 죄송”
- 단체손님에 양 많이 줬더니…“미리 알았으면 덜 시켰지, 양심 없네” 황당
- 쯔양 폭로 협박…‘사이버 레커’ 처벌 수위는?
- 유명 배우도 힘 못썼다…“완전 망했다” 넷플릭스발 파산 위기 몰리더니
- ‘세계 1위 유튜버’ 만난 곽튜브 “美 입국심사때 친구라고 하니 바로 끌려가”
- “이건 대박이다!” 깜짝 놀랄 삼성의 ‘신기술’…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