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판 뒤흔든 이영지, 음방 5관왕 달성... "미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영지가 신곡으로 음악방송 5관왕을 기록하며 기쁨을 전했다.
지난 14일 이영지는 "미쳤다 진짜 뭐임?"이라는 글과 함께 한 게시물을 공유했다.
공유된 게시물 속 사진에는 7월 둘째 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이영지의 신곡 '스몰 걸(Small gir)'이 1위를 차지한 인증샷이 담겼다.
앞서 이영지는 '스몰 걸' 3관왕 당시 "기절하겠다. 오늘도 정말 감사합니다. 스몰 걸 3관왕 축하해"라며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하승연 기자] 가수 이영지가 신곡으로 음악방송 5관왕을 기록하며 기쁨을 전했다.
지난 14일 이영지는 "미쳤다 진짜 뭐임?"이라는 글과 함께 한 게시물을 공유했다. 공유된 게시물 속 사진에는 7월 둘째 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이영지의 신곡 ‘스몰 걸(Small gir)’이 1위를 차지한 인증샷이 담겼다.
이날 1위 후보에는 뉴진스의 ‘하우 스윗(How Sweet)’과 QWER의 ‘고민 중독’이 올랐다. 이영지는 온에어 점수와 온라인 음원, SNS, 시청자 사전투표에서 다른 후보를 앞서 2주 연속 ‘인기가요’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앞서 이영지는 '스몰 걸' 3관왕 당시 "기절하겠다. 오늘도 정말 감사합니다. 스몰 걸 3관왕 축하해"라며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이영지는 지난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1위를 시작으로 음악방송 5관왕을 기록했다.
이영지의 첫 앨범의 타이틀곡 ‘스몰 걸’은 큰 키, 큰 목소리를 가졌지만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이다. 그룹 엑소 멤버 디오(도경수)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허스키한 이영지의 음색과 디오(도경수)의 따뜻한 목소리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뮤직비디오 속 뽀뽀신이 화제가 됐다.
하승연 기자 hs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이영지' 채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그룹, 더이상 못 볼 듯...SNS도 언팔했다
- 레이저 맞고 '퉁퉁' 부은 채 방송한 송지효, 무거운 입장 전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악플에 시달려...안타까운 소식
- 카라 박규리, 병원 실려갔다...수술 필요한 충격 근황
- 레드벨벳 어쩌나...'갑질' 아이린 이어 슬기도 논란, 영상 나왔다
- '태양♥' 민효린 둘째 임신설...직접 입장 전했다 '깜짝'
- 70세에도 노트 한 권 통째로 암기하는 원로 배우...존경합니다
- 잘랐던 프로그램 PD에 제대로 복수한 장영란
- 지옥서 살았던 쯔양, 밝은 목소리...눈물나는 근황
- '쯔양 협박 논란' 구제역, 무거운 입장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