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여름 방학맞아 ‘들락날락’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가 오는 26일부터 '들락날락, 책과 놀이로 가득한 시원한 여름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김귀옥 부산광역시 청년산학국장은 "'들락날락'은 단순한 놀이공간, 도서관을 넘어 어린이들이 미래 사회를 살아갈 핵심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문화교육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어린이와 시민이 '들락날락'을 방문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오는 26일부터 ‘들락날락, 책과 놀이로 가득한 시원한 여름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들락날락’은 어린이와 부모가 실감형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각종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15분 도시의 핵심 시설이다. 7월 현재 54곳이 개관해 운영 중이며, 42곳이 조성 중이다.
시는 어린이들의 여름방학 기간에 2차로 나눠 ‘들락날락 방문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들락날락’을 2번 방문하고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한 후 통합플랫폼에 게시글을 남긴 시민 중 차수별 40명, 총 80명을 추첨해 텀블러 등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귀옥 부산광역시 청년산학국장은 “‘들락날락’은 단순한 놀이공간, 도서관을 넘어 어린이들이 미래 사회를 살아갈 핵심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문화교육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어린이와 시민이 ‘들락날락’을 방문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0대 유명 개그맨, 음주운전 하다 차량 전복사고…불구속 입건
- '작정하고 섹시'…임지연, 홀터넥+란제리 패션으로 시선 싹쓸이[엔터포커싱]
- "아무리 더워도 그렇지"…대낮에 나체로 대로 활보한 중년 여성
- "하이힐까지 대신 신어야 하나?"…레드벨벳 슬기, 매니저에 갑질 논란
- 빗길 고속도로 '5중 추돌'…3분 만에 현장 뒤덮은 '레커' [기가車]
- [오늘의 운세] 7월 15일, 큰돈 생길 수도…금전적 이익 따를 별자리는?
- 백종원 "녹취록 앞부분 잘려" VS 점주들 "매출 증거 있다"
- 밀리의서재, 취향 따라 종이책 골라 읽는 '밀리 컬렉션' 론칭
- 들썩이는 서울 아파트값…"집값 안정 대책은요?"
- '몰래 외박을 해?'…고2 딸에게 흉기 주며 "네 손으로 죽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