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대전여행코스는`…특허청-대전시, 대전여행 아이디어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특허청과 대전광역시는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내가 만드는 대전여행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다양한 여행경험을 가진 국민들이 참여해 대전을 매력을 높일 수 있는 관광상품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은 '대전 쇼핑 및 야간 관광지와 연계한 체류형 여행일정 짜기'를 주제로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대전의 놀거리 코스, 대전의 숨어있는 노포, 대전의 힐링 스팟 등 자유로운 여행코스 제안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면심사 후 5개팀 선발..여행 후 온라인 공유
특허청과 대전광역시는 15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내가 만드는 대전여행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다양한 여행경험을 가진 국민들이 참여해 대전을 매력을 높일 수 있는 관광상품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은 '대전 쇼핑 및 야간 관광지와 연계한 체류형 여행일정 짜기'를 주제로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대전의 쇼핑관광과 야간관광이 포함된 1박 이상의 체류형 일정이어야 한다. 대전의 놀거리 코스, 대전의 숨어있는 노포, 대전의 힐링 스팟 등 자유로운 여행코스 제안이 가능하다.
접수된 아이디어 중 서면심사를 통해 본선 5개팀을 선발하면 직접 만든 일정에 다라 여행을 한 내용을 소셜미디어에 공유해야 한다. 이후 발표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시상은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을 뽑아 소정의 상금을 지급한다. 관심있는 국민은 특허청 아이디어 거래 플랫폼 '아이디어로'에서 개인 또는 팀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준기기자 bongchu@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6주 만삭 낙태` 영상 논란에…복지부 "살인죄 적용 수사 의뢰"
- 트럼프 총격범 `의혹 눈덩이`…"고교 사격팀 지원했지만 가입 좌절"
- 탈북 후 알게 된 쌍둥이 임신…미숙아 자매 무사히 출산
- 트럼프 저격한 20대 범인, 고교때 장학금 받은 우등생이었다
- 보직 바뀌자 갑자기 친정 자주 간다는 수상한 아내…드론 띄워봤더니 `깜짝`
- [기획] `관세맨` 트럼프 휘두르는 칼에 수출증가율 8.1%→1.5% `뚝`
- 여 잠룡들 조기대선 눈치싸움… 한동훈 활동 재개 가능성
- 올해가 실질적 원년...IT서비스업계, 산업현장에 AI 심는다
- "집값 떨어지면 다시 사줄게"… 강남서 환매조건까지 등장
- 이젠 `3말4초`…뉴노멀된 은행 희망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