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월드투어 ‘ZENERATIONⅡ’ 서울 공연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월드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더보이즈는 지난 12∼1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더보이즈 월드투어 제너레이션Ⅱ(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Ⅱ)'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월드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더보이즈는 지난 12∼1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더보이즈 월드투어 제너레이션Ⅱ(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Ⅱ)’를 진행했다. 팬클럽 선예매에서만 약 290만 이상의 트래픽을 달성한 이 공연은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마지막 공연일인 14일에는 라이브 콘서트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안방 팬들과도 만났다.
이날 더보이즈는 약 30곡을 부르며 240분 간 무대를 장악했다. ‘Opening Intro’, ‘Diamond Life(다이아몬드 라이프)’, ‘환상열차(Out Of Control)’, ‘매버릭(MAVERICK)’으로 포문을 연 이들은 ‘SUMMER TIME’, ‘Complete Me’, ‘Whiplash’, ‘줄리의 법칙’으로 여름 공연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신곡 ‘Bite Back(바잇 백)’ 무대가 깜짝 공개됐다. ‘Bite Back’은 아프로비트(Afrobeat)가 가미된 힙합 곡으로, 내 것을 탐하는 상대에 대한 강력한 경고, 그리고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은 결국 손에 쥐게 될 것이라는 가사와 반복되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더보이즈는 공연 말미 "제 행복에는 늘 더비(공식 팬덤)가 있다. 행복한 시간 만들어 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쭉 오래 봤으면 좋겠다"며 "이렇게 큰 공연장을 3일 동안 꽉 채울 수 있다는 것이 정말 큰 복이다. 저희가 받은 행복 몇 배로 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9일 일본 정규 3집 ‘Gibberish(지버리쉬)’를 발매하고, 미주, 유럽, 아시아를 비롯한 15개 도시를 방문해 월드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서 사살’ 옥상위 저격수는 “펜실베이니아 출신 20세 백인 남성”
- ‘한국인 아내와 결혼→파키스탄서 두번째 결혼→귀화→첫 아내와 이혼’ 파키스탄인에 “귀화
- 66세 샤론 스톤, 속옷만 입고 ‘원초적 본능’ 포즈 재연
- 신평 “야바위꾼 진중권…비열하게 김건희 통화 폭로”
- [속보]“트럼프 총격범 집·차량에서 폭발물 발견”…쏜 총은 총격범 부친이 구입
- “딸 지키려고 몸 날려”…트럼프 피격 현장 사망자는 50대 의용소방대장
- 북한서 중학생 30명 공개 처형…한국 드라마 본 죄
- 비키니 입고 오면 90% 깎아주는 훠궈집…아무리 덥다지만
- 이태곤, KBS 아나운서와 핑크빛 기류…“올해 결혼운”
- 유흥업소 충격 네이처 하루 “죄송…앞으로 거기 안 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