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쇼핑 라이브 '썸머 위크' 시작…쿠폰·할인 혜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의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가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썸머 위크' 프로모션을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카톡 쇼핑하기에선 매일 오후 5시에 해당하는 카테고리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첫 구매 고객에겐 주문 금액과 관계 없이 3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썸머 위크 기간 중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5% 즉시 할인(결제 건당 최대 2만원, 기간 중 인당 최대 4회) 혜택이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톡 쇼핑하기에선 매일 오후 5시에 해당하는 카테고리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첫 구매 고객에겐 주문 금액과 관계 없이 3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동원, 오뚜기 등 가공식품을 비롯해 신선식품, 건강식품, 스포츠, 여행, 가전 등 각 카테고리 별 대표 브랜드가 참여한다. 크리넥스, 하기스, 피죤 등 리빙 및 유아동 카테고리에선 최대 9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선 ‘썸머 위크’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도록 여행, 패션, 뷰티, 가전, 리빙 등 여름 필수템부터 여행 상품까지 약 49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경복궁, 경주월드, 배럴, 오뚜기 등이 참여한다.
썸머 위크 기간 중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5% 즉시 할인(결제 건당 최대 2만원, 기간 중 인당 최대 4회) 혜택이 주어진다. 오뚜기, 크리넥스, 베베숲 등 9개 브랜드는 할인, 쿠폰을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
최정희 (jhid02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피격으로 정국 불안 확대…시장 반응은?
- 수원역 앞 사라진 여대생…왜 평택 배수로서 발견됐나 [그해 오늘]
- 1020 유튜버 억대 번다 "후원금 빼고도 이만큼".. 세금은?
- 연봉 더 줘도 "거긴 안 가요"…개발자들 무슨 일?
- 한혜진 "홍천 별장 무단 침입, 나가달라고 하니 화내…관광차 온 적도"
- ‘박지성도 우려’ 논란의 홍명보호, 지지받을 수 있을까
- 총격도 못막은 '크립토 대통령' 트럼프…비트코인 6만달러 위로
- ‘추가금+위약금 줄줄’ 웨딩업계 갑질 잔치 늪 빠진 신혼부부
- 진성 "혈액암·심장판막증 투병…70세 전 은퇴하려고 했다"
- 설현도 푹 빠졌다…`읽는 책` 인기 넘은 `쓰는 책`의 매력[위클리 핫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