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드라이, 브랜드 앰배서더로 ‘NCT DREAM’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폰드그룹(대표 임종민, 김유진)의 글로벌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슈퍼드라이(SUPERDRY)'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대세 보이그룹 NCT DREAM을 선정하고, 7월 15일 홍대에 첫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슈퍼드라이는 NCT DREAM과 함께한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폰드그룹(대표 임종민, 김유진)의 글로벌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슈퍼드라이(SUPERDRY)’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대세 보이그룹 NCT DREAM을 선정하고, 7월 15일 홍대에 첫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슈퍼드라이는 NCT DREAM과 함께한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SUPEReal Life’라는 캠페인 슬로건에 맞춰 차고(Garage)를 배경으로 NCT DREAM이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을 화보로 담아냈다.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슈퍼드라이와 NCT DREAM을 담은 ‘수퍼리얼 모먼트 with NCT DREAM’의 쇼츠 영상, 메이킹 영상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론칭을 기념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 대상으로 ‘슈퍼드라이 X NCT DREAM’ 싸인 엽서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온라인에서도 동시 진행되며,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슈퍼드라이 홍대점은 프리오픈 기간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고, 빅 로고티셔츠, 스테이지 다이브 하프 티셔츠, 헤리티지 미니 체인백 등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 ‘NCT DREAM’과 펼칠 수퍼리얼 모먼트 ‘슈퍼드라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협박’ 의혹 구제역 “황금폰 제출하고 검찰 자진 출석”
- “흑미밥이라 밥값 못내” 무전취식 후 경찰에 침 뱉은 여성
- “트럼프, 총알 날아오는 순간 고개 돌려”…“신이 구했다”
- 노민우, 첫눈에 반한 女연예인과 횡단보도서 키스 ‘실화’
- 일반인에 플래시 ‘번쩍’…변우석 ‘과잉경호’ 논란에 결국 사과
- 폭우 쏟아지던 현장…할머니 업고, 창문 깨고 인명 구조한 경찰
- 짝사랑남♥ 박명수 두고…정선희 “서경석에 설렘” 고백
- 태권도장서 5세 아동 매트에 거꾸로 넣고 방치 의식불명
- 김지민, ♥김준호와 결혼 초읽기
- “멧돼지로 오인”…영주서 밭일하던 50대 여성 엽사가 쏜 총에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