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윤성 "군 생활 중 1천만원 모았지만 제대 후 1600만원 세금 내" ('하이엔드소금쟁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의 찐친 황윤성이 '하이엔드 소금쟁이'를 찾아왔다.
이날 황윤성은 자신의 신곡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를 이찬원과 함께 부르며 등장, 호흡이 척척 맞는 즉석 듀엣 무대로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황윤성의 출연은 MC 이찬원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성사됐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이찬원의 찐친 황윤성이 '하이엔드 소금쟁이'를 찾아왔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아이돌 출신 트로트 가수 황윤성이 의뢰인으로 출연해 경제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날 황윤성은 자신의 신곡 '우아하고 근사한 그대'를 이찬원과 함께 부르며 등장, 호흡이 척척 맞는 즉석 듀엣 무대로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황윤성의 출연은 MC 이찬원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성사됐다는 후문. 이찬원은 황윤성을 "가족 보다 더 가족 같은 친구"라고 소개하면서 "모든 게 완벽하지만 경제 관념이 아쉽다"라며 안타까워했다.
이찬원에 따르면 황윤성은 자신이 통장, 카드를 처음 만들어 줬을 정도로 세상 물정을 잘 모르는 '재테크 햇병아리'라는데. 이찬원은 "최근에는 세금을 몰라서 큰 곤혹을 겪기도 했다"라며 김경필과 짠벤져스 MC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아이돌에서 트롯 가수로 전향 후 활발히 활동하던 중 입대를 했던 황윤성은 군 생활 중에도 돈을 거의 쓰지 않고 저축해 1천3백만 원이라는 목돈을 모았지만 제대를 하자마자 그 돈을 세금 약 1천6백만 원을 내는데 썼다고 해 본 방송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과거 트롯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만난 동갑내기 황윤성과 친해졌다고 밝힌 이찬원은 둘이 나이뿐 아니라 똑같은 공통점들이 너무 많다면서 하나씩 열거하자 김경필은 "이 정도면 평행이론 아닙니까?"라 했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트롯남친' 황윤성과 함께 배우는 쉽고 재밌는 '세금학 개론'은 16일(화) 저녁 8시 55분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 유흥업소 근무 걸그룹 日멤버 하루 "그만뒀다…새로운 도전하려…
- ‘생활고 고백’ 김태헌 오열, 친누나 실종신고까지 했지만..
- 한혜진, 기성용♥ 돌발행동에 깜짝 "스트레스 많아? 왜 이러는지 아시는 …
- “제 소원은” 박수홍, 얼마나 원통했으면..친형 앞에 두고 한 말
- 노현희, ♥박형준과 노부부로..“머리 숱 부자 할머니 됐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