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과카, 포크록 서머송 '라이크 어 무비'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서 과카(KWACA)가 서머송의 게임체인저로 나선다.
과카는 오는 17일 발매하는 싱글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를 통해 포크록을 선보인다.
'Like A Movie'는 과카가 앳에어리어 입단 후 선보이는 첫 싱글이다.
앳에어리어 대표 프로듀서 그루비룸(GroovyRoom)의 원픽,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새출발하는 과카의 싱글은 17일 베일을 벗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서 과카(KWACA)가 서머송의 게임체인저로 나선다.
과카는 오는 17일 발매하는 싱글 ‘라이크 어 무비(Like A Movie)’를 통해 포크록을 선보인다. 미니멀 기타 사운드와 섬세한 과카의 보컬이 어우러져 독보적인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대부분의 서머송이 빠르고 다이내믹 사운드를 앞세우는 것과는 정반대의 느낌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Like A Movie’는 과카가 앳에어리어 입단 후 선보이는 첫 싱글이다. 직접 송라이팅과 연주에 참여했고 사랑을 ‘영화’에 비유한 점이 흥미롭다.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이지리스닝 곡으로, 화려한 기타 솔로 버전의 라이브 트랙도 추가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과카는 현아, 샤이니 민호, 비오, 제미나이 등 장르 불문 개성 강한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했다. 감각적 재능을 인정 받으며 최근 가장 주목 받는 프로듀서로 통하고 있다. 기타리스트 출신이기도 한 과카는 이번 감성 포크록을 통해 아티스트로서도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선명히 보여줄 예정이다.
앳에어리어 대표 프로듀서 그루비룸(GroovyRoom)의 원픽,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새출발하는 과카의 싱글은 17일 베일을 벗는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기가요' 하이키, 올여름 뜨겁게 달궜다…'뜨거워지자' 퍼포먼스
- 웨이커, 'SWEET TAPE' 하라메 공개...다채 매력 '기대 폭발'
- 김우진, 'What U Say' 퍼포먼스 비디오 오픈…'강렬+역동' 매력
- 트리플에스, 'KCLF 2024' 개막식 출격…'K팝 특별관' 기대 폭발
- '믿듣 보컬의 만남'…이동훈X박제업, 프로젝트 듀엣 '참아본다'
- 삼성전자 AI 가전, 2대 중 1대 '스마트싱스'로 연결
- 휴대폰 번호이동 상반기 300만건 돌파
- [트럼프 피격]피 흘리며 주먹 쥔 트럼프..美 대선 향방에 韓 영향 불가피
- 전비호 IRO 조직위원장 “내년 부산대회, 로봇 스포츠문화축제로 확대”
- [트럼프 피격]핵기반 동맹 성과 이틀만에 부각된 트럼프 '리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