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證. 중개형ISA 최대 200만원 현금 이벤트 [투자36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증권은 오는 9월 30일까지 '중개형ISA 최대 200만원 현금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계좌개설 및 키움증권으로 이전하는 고객 대상으로 5000원부터 최대 100만원을 현금으로 제공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중개형ISA 계좌를 키움증권에서 개설하면 이벤트 혜택 뿐만 아니라 특판 ELB도 가입할 수 있다"며 "이번 기회에 절세를 누릴 수 있는 중개형 ISA계좌를 키움증권에서 준비하고 다양한 혜택도 모두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000원에서 최대 100만원 현금
[헤럴드경제=유동현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9월 30일까지 ‘중개형ISA 최대 200만원 현금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계좌개설 및 키움증권으로 이전하는 고객 대상으로 5000원부터 최대 100만원을 현금으로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순증 시 추첨을 통해 최소 1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현금을 추가로 지급한다. 100만원 당첨 대상은 9명이다.
중개형ISA는 한 계좌에서 주식 및 금융상품을 투자하며 절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계좌다. 계좌에서 발생한 이자, 배당소득 등 이익과 손실을 통산한 후 최대 200만원(서민형은 최대 400만원)까지 비과세된다. 초과 금액은 9.9% 분리과세가 적용된다.
다만 의무가입기간 중도 해지 시 과세특례 적용 소득세 상당이 추징 되기 때문에 유의 해야 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중개형ISA 계좌를 키움증권에서 개설하면 이벤트 혜택 뿐만 아니라 특판 ELB도 가입할 수 있다”며 “이번 기회에 절세를 누릴 수 있는 중개형 ISA계좌를 키움증권에서 준비하고 다양한 혜택도 모두 챙길 수 있길 바란다”고 했다.
ELB는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로, 기초자산의 주가 변동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수익이 달라지는 채권형 상품이다. 원금과 수익이 지급되는 낮은 위험 상품이지만, 발행사에 신용사건(파산, 부도)이 발생하면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dingdon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명품백 당일 돌려주라 했는데 깜빡했다" 대통령실 행정관 진술
- 90년대 美 청춘스타 '베벌리힐스의 아이들' 섀넌 도허티 별세
- 40대 개그맨 K씨, 만취 운전으로 중앙분리대 들이받아…면허취소 수준
- 단체손님에 양 많이 줬더니…“미리 알았으면 덜 시켰지, 양심 없네” 황당
- 쯔양 폭로 협박…‘사이버 레커’ 처벌 수위는?
- 유명 배우도 힘 못썼다…“완전 망했다” 넷플릭스발 파산 위기 몰리더니
- ‘세계 1위 유튜버’ 만난 곽튜브 “美 입국심사때 친구라고 하니 바로 끌려가”
- “이건 대박이다!” 깜짝 놀랄 삼성의 ‘신기술’…뭐길래
- BTS 진, 프랑스 혁명기념일에 성화봉송…아미 함성 속에 루브르까지 달렸다
- “압도적 1위였는데” 쏟아지는 뭇매…400만명 이탈 ‘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