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특성화고 학생 대상 ‘Together Plus 취업 멘토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003530)(대표이사 한두희)은 특성화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Together Plus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박지우 서울여자상업고 학생은 "취업 준비 과정에서 막막함을 느끼고 있었는데 이번 멘토링이 큰 도움이 되었다"며 "자기소개서 작성과 모의면접에서 받은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피드백과 조언 덕분에 자신감을 얻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한화투자증권(003530)(대표이사 한두희)은 특성화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Together Plus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Together Plus’는 한화투자증권 임직원 재능기부 사회공헌 활동으로 2018년부터 매년 특성화고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있다. 4분기에는 금융 멘토링을 실시해 학생들의 금융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박지우 서울여자상업고 학생은 “취업 준비 과정에서 막막함을 느끼고 있었는데 이번 멘토링이 큰 도움이 되었다”며 “자기소개서 작성과 모의면접에서 받은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피드백과 조언 덕분에 자신감을 얻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화투자증권은 청소년 교육전문 사회공헌 단체인 사단법인 JA Korea와 함께 취업을 앞둔 청소년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상무는 “Together Plus는 특성화고 학생들이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도록 도와주는 한화투자증권의 대표적 사회공헌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을 응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피격으로 정국 불안 확대…시장 반응은?
- 수원역 앞 사라진 여대생…왜 평택 배수로서 발견됐나 [그해 오늘]
- 로또 1등 겨우 3억...63명 무더기 당첨 “조작 아니야?” 술렁
- 설현도 푹 빠졌다…`읽는 책` 인기 넘은 `쓰는 책`의 매력[위클리 핫북]
- 연봉 더 줘도 "거긴 안 가요"…개발자들 무슨 일?
- ‘박지성도 우려’ 논란의 홍명보호, 지지받을 수 있을까
- 총격도 못막은 '크립토 대통령' 트럼프…비트코인 6만달러 위로
-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근무 인정 "실망시켜 죄송" [전문]
- 진성 "혈액암·심장판막증 투병…70세 전 은퇴하려고 했다"
- 한혜진 "홍천 별장 무단 침입, 나가달라고 하니 화내…관광차 온 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