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웨이브일렉트로, ‘트럼프 당선 수혜’ 전망에 52주 신고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이브일렉트로(095270)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미국 대선 승리 가능성에 따른 수혜가 주목된다는 증권가의 진단에 장초반 강세다.
웨이브일렉트로의 강세는 트럼프 재집권 가능성에 따른 수혜가 기대된다는 증권가 분석이 배경이다.
웨이브일렉트로는 LIG넥스원(079550)을 고객사로 유도무기용 탐색기와 유도조정장치를 개발 및 공급하는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웨이브일렉트로(095270)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미국 대선 승리 가능성에 따른 수혜가 주목된다는 증권가의 진단에 장초반 강세다.
웨이브일렉트로의 강세는 트럼프 재집권 가능성에 따른 수혜가 기대된다는 증권가 분석이 배경이다. 웨이브일렉트로는 LIG넥스원(079550)을 고객사로 유도무기용 탐색기와 유도조정장치를 개발 및 공급하는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이건재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트럼프 2기가 출범할 경우 각국 방위비 증액 압력이 거세지며 경제적 비용발생으로 귀결되며 글로벌 방산산업은 구조적 성장 국면에 돌입할 것”이라며 “웨이브일렉트로의 핵심 사업부로 급부상 하고 있는 방산 사업의 향후 성과에 따라 높은 투자 수익률 기대할 수 있는 시점에 진입한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당선 가능성에 美국채금리↑…공포지수는 '잠잠'
- 수원역 앞 사라진 여대생…왜 평택 배수로서 발견됐나 [그해 오늘]
- 로또 1등 겨우 3억...63명 무더기 당첨 “조작 아니야?” 술렁
- 설현도 푹 빠졌다…`읽는 책` 인기 넘은 `쓰는 책`의 매력[위클리 핫북]
- 연봉 더 줘도 "거긴 안 가요"…개발자들 무슨 일?
- ‘박지성도 우려’ 논란의 홍명보호, 지지받을 수 있을까
- “그 흑맥주 기대된다” 들뜬 아내 살해한 남편, 왜? [그해 오늘]
-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근무 인정 "실망시켜 죄송" [전문]
- 진성 "혈액암·심장판막증 투병…70세 전 은퇴하려고 했다"
- ‘30조’ 체코 원전 우선협상대상자 이르면 이번주 결론…‘韓 수주 확률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