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근무 인정…“실망시켜 죄송” 사과
하루는 14일 자신의 SNS에 “6년 동안 저를 케어해주고 늘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준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되었고 직접 리프분들에게 이 소식을 전달하는 게 맞는 것 같아 이렇게 편지를 쓴다. 리프에게는 마음 아픈 소식이 될 것을 알기에 저 역시 좋지 않은 마음이다”라고 글을 적었다.
하루는 “지난번에 리프 여러분들께 제 행동으로 인해 걱정과 실망을 시켜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을 늦었지만 진심을 담아 전달하고 싶었다. 이제 관련된 일은 없지만, 리프 분들에게 실망을 시켜드린 일이었다고 생각한다”고 사과했다.
이어 “이제 새로운 도전을 하려고 열심히 준비 중에 있고 리프분들과 소통을 많이 하려고 노력하고자 한다. 그러니 조금만 기다려주셨으면 감사하겠다”라며 “아이돌로서의 하루는 마지막이 되겠지만, 리프분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응원은 늘 제 가슴속에 남아있을 거고 절대 잊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지난 4월 일본 한 갸바쿠라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라온 여성 접객원 소개 영상에 하루가 등장해 논란이 됐다.
사쿠라 루루라는 예명으로 자신을 소개한 여성은 “일한 지 3개월가량 됐다”고 말했다. 이 여성은 18세 때부터 K팝 아이돌로 6년간 활동했다고 소개하며 현재 갸바조(카바레식 클럽)로 일하며 댄스스튜디오 설립을 위한 자금을 마련 중이라고 했다.
유흥업소 근무 의혹이 나오자 하루는 SNS에 “응원해주시는 분들 감사하다. 아직은 하고 싶은 말을 전하기 힘들다.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며 논란에 대해 이렇다할 입장을 내놓지 않아 논란을 키웠다.
그룹 네이처는 2018년 데뷔했다. 2022년 11월 미니 3집 발매 이후 활동이 없었다. 네이처는 지난 4월 하루의 논란 후 해체를 발표했다.
<다음은 네이처 하루 글 전문>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먼저 항상 따뜻한 응원과 사랑을 주신 리프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6년 동안 저를 케어해주고 늘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준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되었고 직접 리프분들에게 이 소식을 전달하는 게 맞는 것 같아 이렇게 편지를 씁니다. 리프에게는 마음 아픈 소식이 될 것을 알기에 저 역시 좋지 않은 마음입니다.
18살 때 한국어도 모르는 상태로 혼자 한국에 와서 네이처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정말 귀중하고 멋진 경험을 했습니다. 힘든 일도 있었지만 매일이 행복했고 저 스스로 성장할 수 있었던 6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멋진 활동을 건강히 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늘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주신 n.CH 회사 직원분들게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고 사랑하는 네이처 멤버들!!! 항상 저를 잘 챙겨주고 너무 상냥하게 대해줘서 저도 잘 적응할 수 있었어요. 멤버들 덕분에 무대에서 정말 멋지고 재밌게 활동할 수 있었어요. 정말 최고의 멤버들이에요! 너무 고맙고 정말 고생 많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사랑하는 리프 여러분들에게 넘치는 사랑과 많은 행복을 받았습니다. 리프 분들이 주셨던 손편지를 어제도 읽고 있었는데 정말 눈물이 많이 났고 많이 보고 싶어졌어요.힘든 순간도 항상 리프분들의 응원 덕분에 항상 힘을 냈고 반짝이게 빛날 수 있었습니다.
네이처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리프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지난번에 리프 여러분들께 제 행동으로 인해 걱정과 실망을 시켜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을 늦었지만 진심을 담아 전달하고 싶었어요. 이제 관련된 일은 없지만, 리프 분들에게 실망을 시켜드린 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이제 새로운 도전을 하려고 열심히 준비 중에 있고 리프분들과 소통을 많이 하려고 노력하고자 합니다. 그러니 조금만 기다려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돌로서의 하루는 마지막이 되겠지만, 리프분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응원은 늘 제 가슴속에 남아있을 거고 절대 잊지 않을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
-하루-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일 레전드 빅매치…남진 VS 마츠자키 시게루 첫 듀엣 - 스타투데이
- 개그맨 K씨, 음주운전하다 중앙분리대 충돌…차량 전복 - 스타투데이
- ‘낮과 밤이 다른 그녀’ 8.4%…백서후 직진에 삼각관계 - 스타투데이
- ‘개콘’ 조정민, ‘소통왕 말자 할매’ 특별 출연 - 스타투데이
- KCM, 부캐는 어부...유튜브 새 콘텐츠 ‘토시어부’ 공개 - 스타투데이
- CGV, ‘프릳츠 커피’ 론칭[공식] - 스타투데이
- ‘감사합니다’ 신하균, 주택 사기 최종 빌런 홍수현·이신기 검거…시청률 7.2% - 스타투데이
- 바다, ‘왜 유진만 태그하나’ 속상한 팬에 “슈가 원해” 해명 - 스타투데이
- ‘인사이드아웃2’ 다시 1위..故이선균 ‘탈출’ 3위 부진[MK박스오피스] - 스타투데이
- ‘베벌리힐스의 아이들’ 섀넌 도허티, 유방암 투병 끝 별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