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류경수·강영석 '카브리올레' 안방에서 만난다

박상후 기자 2024. 7. 15. 0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환장 로드무비가 안방에 상륙한다.

영화 '카브리올레(조광진 감독)'가 15일부터 IPTV,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카브리올레'는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 KT 스카이라이프, WAVVE, 네이버 시리즈온, 왓챠, 애플 TV, 쿠팡플레이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다시 보기를 원하는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할 전망이다.

JTBC '이태원 클라쓰' 원작자 조광진 감독의 데뷔작 '카브리올레'는 모든 관계와 일에서 최선을 다하며 '갓생'을 살아가던 K-직장인 오지아(금새록)가 번아웃을 겪게 되면서 떠나는 전국 일주를 담은 영화다.

여기에 충무로 라이징 스타 금새록, 류경수, 강영석의 신선한 연기 앙상블로 완성한 바쁜 현대 사회 속, 행복에 대한 본질적인 물음을 던지는 작품의 스토리는 청춘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호평을 받았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