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물려받은 팔콘, 캡틴 아메리카 됐다…내년 2월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의 탄생과 함께 모든 것이 달라진 새 시대의 이야기를 펼쳐낼 영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가 내년 개봉한다.
15일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측은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크 뉴 월드'는 오는 2025년 2월 개봉을 확정했다고 알리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는 스티브 로저스에게 비브라늄 방패를 물려받으며 그를 이어 캡틴 아메리카가 된 샘 윌슨(안소니 마키 분)을 주축으로 모든 것이 달라진 새로운 이야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의 탄생과 함께 모든 것이 달라진 새 시대의 이야기를 펼쳐낼 영화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가 내년 개봉한다.
15일 배급사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측은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크 뉴 월드'는 오는 2025년 2월 개봉을 확정했다고 알리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는 스티브 로저스에게 비브라늄 방패를 물려받으며 그를 이어 캡틴 아메리카가 된 샘 윌슨(안소니 마키 분)을 주축으로 모든 것이 달라진 새로운 이야기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주인을 알 수 없는 붉은 손이 캡틴 아메리카의 상징과도 같은 비브라늄 방패를 움켜쥐며 찌그러트린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는 세상을 위협할 적의 등장을 예고함과 동시에 향후 이에 대적할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로 거듭난 샘 윌슨과 테디어스 로스(해리슨 포드 분)의 재회로 시작한다. 장군에서 대통령이 된 테디어스 로스는 샘 윌슨에게 서로 견해가 달랐던 과거에서 벗어나 더 나은 세상을 위해 함께하자며 캡틴 아메리카로서 군에 정식으로 복직하기를 제안하고 샘은 이를 받아들인다. 그러나 그들이 같이하던 자리에서 갑자기 테디어스 로스를 향한 공격이 시작되고 그를 저격한 사람이 과거 슈퍼 솔져였던 이사야(칼 럼블리 분)인 것을 알아본 샘 윌슨은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지고 있음을 느낌과 동시에 변절자가 내부에 있음을 의심하고 테디어스 로스와 부딪힌다. "자네가 캡틴 아메리카긴 하지만 스티브 로저스는 아니지"라고 반발하는 그에게 맞서 "맞습니다, 전 아니죠"라고 응수, 기존 캡틴 아메리카와는 또 다른 자신만의 길을 나아가고자 하는 담대한 모습에 모두가 원하는 새로운 히어로이자 '뉴' 캡틴 아메리카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이어 누군가를 추격해 나가는 스릴 넘치는 긴장감과 차량이 폭파되고 긴박한 총격전이 펼쳐지는 등 스펙터클한 액션은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 특유의 웅장함을 전한다. 특히 팔콘이던 시절부터 시그니처로 선보이던 날개를 펼치며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활강 액션과 스피디한 고공 전투, 여기에 비브라늄 방패까지 더해지며 보기만 해도 숨을 멎게 만드는 속도감과 스케일로 쾌감을 전한다. 또한 예고편 말미 온몸이 붉은색인 의문의 존재가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땅바닥에 처박는 모습은 향후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는 대통령이 된 테디어스 로스와 재회 후, 국제적인 사건의 중심에 서게 된 샘이 전 세계를 붉게 장악하려는 사악한 음모 뒤에 숨겨진 존재와 이유를 파헤쳐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 처음 등장한 이후 첫 캡틴 아메리카 스티브 로저스의 든든한 동료이자 또 다른 히어로 '팔콘' 역으로 활약해 온 배우 안소니 마키가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로 분하며 지금껏 과는 다른 존재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와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고한 배우 윌리엄 허트에 이어 이번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에서는 해리슨 포드가 테디어스 로스 역을 맡아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함께 이끌어간다. 이와 함께 전 세계적인 극찬을 받았던 디즈니+ 마블 시리즈 '팔콘과 윈터 솔져'에 출연했던 칼 럼블리를 비롯해 '인크레더블 헐크'에 출연했던 팀 블레이크 넬슨과 리브 타일러 등 반가운 얼굴들의 등장이 흥미로움을 더한다. '클로버필드 패러독스', '루스' 등을 연출한 줄리어스 오나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는 오는 2025년 2월 개봉 예정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유리 "우월한 유전자 정자가 비싸다?…다 같은 금액, 그러면 인신매매"
- 여성강사 성폭행 살해 후 성형수술…무인도로 간 '페이스오프' 20대
- "母 술집 5개 운영, 결혼만 7번…친부 누군지 몰라" 김광수 가정사 고백
- 로버트 할리 아들 "父 요즘 배달 알바"…아내 화들짝 [RE:TV]
- 사강 "남편과 사별 10개월…날 보는 불쌍하단 시선 힘들었다"
- 율희, 최민환 폭로 이유 "아이들 버린 거 아냐, 떳떳한 엄마 되고 싶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
- 류화영 "티아라 내 왕따는 사실…김광수 대표 발언은 왜곡" 반박
- 트와이스 모모, 브라톱 속 선명 복근…남다른 건강미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