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브이에스 신곡 '위 온 탑', 심플리 케이팝서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브이브이에스(VVS)가 신곡 무대를 선공개한다.
브이브이에스(VVS)가 내달 6일 신곡 '위 온 탑(We On Top)' 발매를 예고한 가운데, 15일 오후 7시부터 유튜브로 생방송되는 아리랑TV 음악방송 프로그램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서 선공개 무대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이브이에스(VVS)가 내달 6일 신곡 ‘위 온 탑(We On Top)’ 발매를 예고한 가운데, 15일 오후 7시부터 유튜브로 생방송되는 아리랑TV 음악방송 프로그램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서 선공개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2023년 데뷔한 브이브이에스는 효성, 신화, 앨런, 민재, 태석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미세한 이물질을 가졌지만 그 가치는 최상급인 다이아몬드’란 뜻의 그룹명을 지니고 있다. 멤버 모두 아픔과 상처가 있지만, 최상의 모습을 지닌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꿈을 위해 결성됐다.
‘위 온 탑’(We On Top)은 당당하게 꿈을 향해 전진해 나아가면 정상에 도달하게 될 거라는 강한 믿음을 표현한 곡이다. 여름의 무더위를 식혀줄 신나는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EDM 스타일의 아름다운 선율과 강렬한 Chain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twenty-four seven, we go up to sky’와 같은 발랄하고 중독적인 후렴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신곡은 윤희성 총괄 프로듀서와 최고의 작곡가팀 ESMP가 함께 작업하였다. ‘위 온 탑’이라는 제목처럼 팬들과 브이브이에스 사이의 영원한 가치와 사랑의 존재, 팬들의 응원을 통하여 마치 영화처럼 좋은 그룹이 되어 보답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당선 가능성에 美국채금리↑…공포지수는 '잠잠'
- 수원역 앞 사라진 여대생…왜 평택 배수로서 발견됐나 [그해 오늘]
- 로또 1등 겨우 3억...63명 무더기 당첨 “조작 아니야?” 술렁
- 설현도 푹 빠졌다…`읽는 책` 인기 넘은 `쓰는 책`의 매력[위클리 핫북]
- 연봉 더 줘도 "거긴 안 가요"…개발자들 무슨 일?
- ‘박지성도 우려’ 논란의 홍명보호, 지지받을 수 있을까
- “그 흑맥주 기대된다” 들뜬 아내 살해한 남편, 왜? [그해 오늘]
- 네이처 하루, 日 유흥업소 근무 인정 "실망시켜 죄송" [전문]
- 진성 "혈액암·심장판막증 투병…70세 전 은퇴하려고 했다"
- ‘30조’ 체코 원전 우선협상대상자 이르면 이번주 결론…‘韓 수주 확률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