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첫 클렌징 공개…‘피부유산균’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가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글루타치온 젤 클렌저(사진)'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피부유산균 7714는 hy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Y7714'를 배양해 만든 발효물이다.
8중 히알루론산과 NK세포배양액, 글루타치온을 더해 보습과 피부 미백에도 도움을 준다.
이지은 hy 마케팅 팀장은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글루타치온 젤 클렌저는 한 번에 두 기능을 담은 만능 클렌저"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핑크캡슐로 메이크업 제거부터 막힌 모공 관리를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hy가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글루타치온 젤 클렌저(사진)’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레딧 뷰티 라인업은 기존 3종에서 4종으로 늘었다.
젤 클렌저는 폼클렌저와 클렌징 오일의 장점을 결합한 올인원 제품이다. 겔 타입 제형이 피부에 밀착해 메이크업을 제거한다. 계면활성제가 조밀한 거품을 만들어 매끈한 클렌징을 돕는다.
‘피부유산균7714’를 함유한 핑크캡슐이 특징이다. 세안 시 캡슐이 녹을 때까지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된다. 피부유산균 7714는 hy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Y7714’를 배양해 만든 발효물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공과 관련된 7가지 항목에 대한 개선효과를 확인했다.
유수분이 균형 있게 유지되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조건인 ‘pH 5.5’도 충족한다. 8중 히알루론산과 NK세포배양액, 글루타치온을 더해 보습과 피부 미백에도 도움을 준다.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자극 테스트에서는 피부반응도 0.00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이지은 hy 마케팅 팀장은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글루타치온 젤 클렌저는 한 번에 두 기능을 담은 만능 클렌저”라고 설명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 1위 유튜버’ 만난 곽튜브 “美 입국심사때 친구라고 하니 바로 끌려가”
- “이건 대박이다!” 깜짝 놀랄 삼성의 ‘신기술’…뭐길래
- BTS 진, 프랑스 혁명기념일에 성화봉송…아미 함성 속에 루브르까지 달렸다
- “압도적 1위였는데” 쏟아지는 뭇매…400만명 이탈 ‘쇼크’
- 90년대 美 청춘스타 '베벌리힐스의 아이들' 섀넌 도허티 별세
- 매니저가 대신 하이힐 신었다? 女아이돌 ‘갑질’ 논란…무슨 일?
- 단체손님에 양 많이 줬더니…“미리 알았으면 덜 시켰지, 양심 없네” 황당
- 푸바오는 삐졌었다. 뒤늦게 할부지 근처 배회...숱한 오해도 풀렸다[함영훈의 멋·맛·쉼]
- 유명 배우도 힘 못썼다…“완전 망했다” 넷플릭스발 파산 위기 몰리더니
- “가슴 절제 수술 받았는데…” 서정희, 필라테스 대회 나간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