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부산서 '종가' 김치 팝업 연다…28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치 브랜드 대상 종가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팝업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를 연다고 밝혔다.
대상은 임시 매장을 운영하며 '김치는 곧 종가'라는 메시지를 강조하고, 세계인이 사랑하는 음식인 김치의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대상은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네이버 종가 브랜드스토어에서 팝업 현장 영상을 선보이고, 김치 파우더 제품을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김치 브랜드 대상 종가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팝업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를 연다고 밝혔다.
대상은 임시 매장을 운영하며 '김치는 곧 종가'라는 메시지를 강조하고, 세계인이 사랑하는 음식인 김치의 위상을 높일 계획이다. 매장에서는 최초의 포장김치 브랜드인 종가의 기술력과 글로벌 활약상을 소개한다. 김치 파우더를 시식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또 종가 앰배서더(홍보 대사) 세븐틴 멤버 호시의 화보를 전시한다. 김치 메뉴 4종을 활용한 요리도 선보인다. 미쉐린 가이드가 선정한 부산 빕 구르망 레스토랑인 동경밥상, 아르프, 안목, 야키토리 온정 등 4곳은 이번 행사 개최를 기념해 내달까지 각 매장에서 종가 김치를 곁들임 찬으로 제공한다. 종기 김치를 활용한 메뉴도 선보인다.
아울러 대상은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네이버 종가 브랜드스토어에서 팝업 현장 영상을 선보이고, 김치 파우더 제품을 판매한다.
박은영 대상 식품BU장은 “지금껏 상상하지 못했던 김치의 다양한 시도와 경이로운 변화를 함께 맛보고, 체험하는 시간을 통해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명품백 당일 돌려주라 했는데 깜빡했다" 대통령실 행정관 진술
- 90년대 美 청춘스타 '베벌리힐스의 아이들' 섀넌 도허티 별세
- 40대 개그맨 K씨, 만취 운전으로 중앙분리대 들이받아…면허취소 수준
- 단체손님에 양 많이 줬더니…“미리 알았으면 덜 시켰지, 양심 없네” 황당
- 쯔양 폭로 협박…‘사이버 레커’ 처벌 수위는?
- 유명 배우도 힘 못썼다…“완전 망했다” 넷플릭스발 파산 위기 몰리더니
- ‘세계 1위 유튜버’ 만난 곽튜브 “美 입국심사때 친구라고 하니 바로 끌려가”
- “이건 대박이다!” 깜짝 놀랄 삼성의 ‘신기술’…뭐길래
- BTS 진, 프랑스 혁명기념일에 성화봉송…아미 함성 속에 루브르까지 달렸다
- “압도적 1위였는데” 쏟아지는 뭇매…400만명 이탈 ‘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