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광, 려욱 ‘어린왕자’ 리메이크…21일 음원 발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려욱의 명곡을 다시 부른다.
서은광은 오는 7월 21일 오후 6시 신곡 '어린왕자'를 발매한다.
서은광은 성숙함을 더한 위로와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어린왕자'를 8년 만에 재해석했다.
서은광은 비투비의 메인 보컬로, 지난 2020년 첫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을 발표하며 솔로 활동의 첫 발을 내디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려욱의 명곡을 다시 부른다.
서은광은 오는 7월 21일 오후 6시 신곡 '어린왕자'를 발매한다.
'어린왕자'는 려욱(RYEWOOK)이 지난 2016년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생텍쥐페리의 동화 '어린왕자'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발매 당시부터 지금까지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은광은 성숙함을 더한 위로와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어린왕자'를 8년 만에 재해석했다.
특히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가 서은광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어우러지며 곡의 감정선을 이끌 예정이다. 또 서은광은 어떤 음역대에서도 안정적이고 풍부한 감정을 통해 듣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서은광은 비투비의 메인 보컬로, 지난 2020년 첫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을 발표하며 솔로 활동의 첫 발을 내디뎠다. 이후 '꽃 피면 달 생각하고',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수사반장 1958' 등 다양한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서은광은 꾸준한 보컬 트레이닝으로 갈고 닦은 새로운 발성법으로 더욱 디테일한 감성을 표현했으며, 감미로운 보컬이 곡이 가진 스토리를 더욱 극적으로 완성해낼 전망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