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이성민X이희준, 오늘 컬투쇼 뜬다

안병길 기자 2024. 7. 15. 08: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핸섬가이즈’. NEW



영화 ‘핸섬가이즈’의 주역 이성민, 이희준이 15일(월) 오후 3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재 출격해 열혈 홍보를 이어간다.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개봉 3주 차 주말을 맞아 흥행을 선보이고 있다. 바로 개봉 2주 차 주말인 7/6(토) 28.1%, 7/7(일) 25.5%에 이어 3주 차 주말 7/13(토) 29.7%, 7/14(일) 27.2%의 좌석 판매율을 기록하며 3주 차 주말에 더 높은 좌석 판매율을 선보였다.

영화 ‘핸섬가이즈’는 지난 주 100만 관객 돌파에 이은 손익분기점 돌파했다.이에 이성민과 이희준이 ‘두시탈출 컬투쇼’에 재 출격한다. 바로 오늘, 15일(월) 오후 3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재 출격해 멈출 줄 모르는 열혈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

이는 지난 6/18(화) 초대석 코너에 이은 두 번째 출연으로 이번에는 이성민, 이희준이 ‘대환상파티’ 코너에 출연할 예정이다. 해당 코너는 청취자들의 사연을 콩트로 읽어주는 유머 가득한 코너로, 이성민과 이희준의 코미디에 대한 열정과 진심 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만들 것이다.

무엇보다 ‘핸섬가이즈’가​ 개봉 4주 차에 접어들었음에도 식을 줄 모르는 호응을 보내주고 있는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출연을 결심한 만큼 스크린에 이어 라디오까지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봉 4주 차에 더욱 불타오른 열혈 행보로 관객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핸섬가이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