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S ‘Double Take’ 퍼포먼스 뮤비 속 자유로운 힙합 바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WS(투어스)가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7월 15일 미니 2집 'SUMMER BEAT!' 수록곡 'Double Take'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곡의 기승전결을 짜임새 있게 다양한 구성으로 표현하는 것은 TWS의 차별화된 퍼포먼스 특징"이라며 "'Double Take'는 TWS가 새로운 음악색에서도 강점을 보일 수 있는 그룹이라는 것을 가장 잘 보여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TWS(투어스)가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TWS(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는 7월 15일 미니 2집 ‘SUMMER BEAT!’ 수록곡 ‘Double Take’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Double Take’의 그루비한 비트와 조화를 이루는 리드미컬한 안무를 집중해 볼 수 있는 영상이다. 멤버 전원이 손을 번쩍 들어 점프슛 모션을 선보이는 이른바 ‘슛팅 안무’부터 라이프핏 댄스(발이 가벼운, 즉 발 무게가 없는 것처럼 추는 스텝 안무)로 풀어낸 독무와 군무를 통해 TWS만의 힙한 바이브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후반부 후렴 영재가 구간 멤버들에 둘러쌓여 경쾌한 스텝을 펼쳐보이는 구간이 영상의 하이라이트다. 두 개의 줄을 서로 반대쪽으로 돌리는 줄넘기 놀이 ‘Double dutch’를 형상화한 춤인데, 이는 TWS의 멋스럽고 생동감 넘치는 면모를 배가한다.
멤버 1인의 모습을 각각 촬영해 합성 화보처럼 담아낸 감각적인 영상미도 돋보인다. 여섯 멤버의 현란한 대형 변화와 시크한 표정과 제스쳐, 캐주얼을 가미한 수트 등의 착장도 볼거리다.
‘Double Take’는 미니멀하고 시크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힙합곡이다. TWS는 붐뱁(Boom bap) 등의 변주가 특징인 이 음악을 신선하고 세련된 퍼포먼스로 풀어내며 한층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곡의 기승전결을 짜임새 있게 다양한 구성으로 표현하는 것은 TWS의 차별화된 퍼포먼스 특징”이라며 “‘Double Take’는 TWS가 새로운 음악색에서도 강점을 보일 수 있는 그룹이라는 것을 가장 잘 보여준다”고 전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