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하반기에도 ‘유느님’ 파워는 계속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느님 파워'는 하반기에도 계속된다.
톱 MC로 손꼽히는 방송인 유재석이 실험적인 소재로 화제를 모은 KBS 2TV '싱크로유', SBS '틈만 나면,' 등을 정규 방송으로 안착시켜 본격적인 제작 준비에 돌입했다.
KBS는 유재석을 중심으로 해 인공지능(AI) 소재를 접목한 '싱크로유'를 조만간 정규 방송하기 위해 출연진 구성에 한창이다.
이들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유재석을 따라 정규 방송에도 그대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톱 MC로 손꼽히는 방송인 유재석이 실험적인 소재로 화제를 모은 KBS 2TV ‘싱크로유’, SBS ‘틈만 나면,’ 등을 정규 방송으로 안착시켜 본격적인 제작 준비에 돌입했다. 디즈니+ 예능프로그램 ‘더 존: 버텨야 산다’도 8월 시즌3을 내놓으면서 OTT 입지를 더욱 다질 계획이다.
그에 앞서 8월 7일에는 새로운 멤버들로 구성된 ‘더 존: 버텨야 산다3’을 선보인다. 전작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이광수가 빠진 대신 기존 멤버인 가수 겸 배우 권유리와 함께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방송인 덱스와 팀워크를 새롭게 형성할 예정이다. 유재석은 “전작보다 더욱 기상천외하고 강력해진 미션이 재미있을 것”이라며 시청자 기대를 당부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소희, 전신 타투? ‘인간 꽃밭’이 됐네…느낌 충만~ [DA★]
- 미인대회 출신 아나운서, 워킹 중 비키니 하의 벗겨져
- 카라 박규리 활동 중단, 광대·안와 골절로 수술 결정 [전문]
- 이채연 “머리카락에 불 붙어…‘죽는 구나’ 싶었다” (컬투쇼)
- 변우석 공항 ‘과잉 경호’ 논란…경호업체 측 사과 “불편 드려 죄송”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