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대퇴부 괴사’ 알린 박지연, 밝은 추가 근황 “외래 기다리는 중, 응원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수근 아내 박지연이 밝은 근황으로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박지연은 7월 1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저는 오늘 우혁이 오빠 초대로 마지막날 팝업을 다녀왔어요. 우혁오빠의 초대를 받는 날이 오다니요! 옷도 너무 예쁘고 그림도 너무 멋있고 너무 행복한 순간이였어요"라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개그맨 이수근 아내 박지연이 밝은 근황으로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박지연은 7월 1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저는 오늘 우혁이 오빠 초대로 마지막날 팝업을 다녀왔어요. 우혁오빠의 초대를 받는 날이 오다니요! 옷도 너무 예쁘고 그림도 너무 멋있고 너무 행복한 순간이였어요"라고 적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장우혁, 김민경과 환하게 웃고 있는 박지연이 담겼다. 건강 악화를 알린 것에 비해 밝은 얼굴이 안도를 더한다.
이어 박지연은 "오늘 기사로 걱정해주시는 연락 많이 받았는데요. 저는 목요일 외래를 기다리고 있고 일상 잘 보내고 있어요. 너무 감사해요! 오늘 하루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늘 생각하며 지낼게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박지연은 "저는 11년 전쯤인가?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대퇴부 괴사 판정받아 양쪽 인공관절이거든요? 저녁 약속 중에 그냥 아빠다리 했는데 수술 후 처음으로 인공관절이 빠져버려서 살면서 최고의 고통을 느끼고 치료 후 지금 쉬는 중이에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박지연은 지난 2008년 12살 연상의 이수근과 결혼해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박지연은 2011년 임신중독증으로 인해 친정아버지로부터 신장 이식 수술을 받았지만, 건강 이상으로 신장 투석 치료 중이다.
박지연은 신장 이식 수술 후 스테로이드 부작용 중 하나인 문페이스 증상을 겪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