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협, `경제계 CSR 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경제인협회는 '경제계 사회적 책임 활동(CSR) 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기업·경제단체 등이 추진할 만한 CSR 사업 아이디어를 주제로 진행된다.
한경협 관계자는 "'아이가 행복한 세상' 프로젝트, 국가유공자·보훈가족·군인·경찰·소방 등을 대상으로 하는 CSR 사업, '퓨처 리더스 캠프' 등 국민 소통 프로그램 등을 전개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경제계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인협회는 '경제계 사회적 책임 활동(CSR) 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기업·경제단체 등이 추진할 만한 CSR 사업 아이디어를 주제로 진행된다. 누구나 개인 또는 팀(4인 이하)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소정의 상금을 수여한다.
공모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30일까지로, 아이디어 기획안을 양식에 맞추어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한경협 관계자는 "'아이가 행복한 세상' 프로젝트, 국가유공자·보훈가족·군인·경찰·소방 등을 대상으로 하는 CSR 사업, '퓨처 리더스 캠프' 등 국민 소통 프로그램 등을 전개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경제계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장우진기자 jwj1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격범 총 겨누자 쓱 물러난 경찰관…"그후 트럼프 향한 총격 시작됐다"
- 36주 낙태 영상에…경찰 "일반 낙태와 다르다, 무게 있게 수사"
- `36주 만삭 낙태` 영상 논란에…복지부 "살인죄 적용 수사 의뢰"
- 트럼프 총격범 `의혹 눈덩이`…"고교 사격팀 지원했지만 가입 좌절"
- 탈북 후 알게 된 쌍둥이 임신…미숙아 자매 무사히 출산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대출금리 언제내리나… 연말 대출옥죄기 가속폐달 밟는 금융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