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김혜윤 부탁에 ‘선업튀’ 출연, 수영도 가르쳐” 절친 인증 (백반기행)[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영 국가대표 출신 박태환이 '선재 업고 튀어' 카메오 출연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이날 박태환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하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박태환은 극 중 수영선수로 활약했던 류선재(변우석 분)의 뮤즈 박태환 역으로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수영 국가대표 출신 박태환이 '선재 업고 튀어' 카메오 출연 비하인드를 털어놨다.
7월 14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박태환이 출연해 전라남도 해남으로 밥상 기행을 떠났다.
이날 박태환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하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박태환은 극 중 수영선수로 활약했던 류선재(변우석 분)의 뮤즈 박태환 역으로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태환은 "여주인공인 김혜윤 배우와 예전에 방송을 같이 해서 친해졌다. 저한테 수영 배우러 아카데미에도 몇 번 왔었다. 드라마 찍기 전에 '이런 드라마를 하게 됐는데 나와주면 좋겠다'고 하더라. 그게 '선재 업고 튀어'였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허영만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박태환을 향해 "시합 나가면 전부 알아보니까 여자들이 전화번호 달라고 하지 않았냐"고 궁금해했다. 박태환은 "전혀 없다. 다가와 줘도 되는데 왜 안 다가오는지 모르겠다"고 아쉬움을 토로하며 멋쩍게 웃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