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母, 아들 분장한 얼굴에 눈물 “왜 바보짓 하냐” (슈돌)[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장동민 어머니가 아들의 분장에 눈물을 흘렸다.
이날 장동민은 어머니, 지우와 함께 수박 먹방을 즐겼다.
장동민이 수박씨를 얼굴에 붙이는 분장을 선보이자 지우는 "이게 뭐야? 이게 점이야?"라며 관심을 보였다.
그러나 데뷔 초반 장동민의 분장을 본 어머니는 속상함에 눈물까지 흘렸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개그맨 장동민 어머니가 아들의 분장에 눈물을 흘렸다.
7월 1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사랑해 행복해 함께해'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장동민과 생후 24개월 딸 지우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장동민은 어머니, 지우와 함께 수박 먹방을 즐겼다. 장동민이 수박씨를 얼굴에 붙이는 분장을 선보이자 지우는 "이게 뭐야? 이게 점이야?"라며 관심을 보였다. 어머니는 한술 더 떠 장동민의 이마를 시작으로 얼굴 곳곳에 수박씨를 붙이며 아들 못지않은 재치를 자랑했다.
그러나 데뷔 초반 장동민의 분장을 본 어머니는 속상함에 눈물까지 흘렸다고. 장동민은 "왜 바보짓 하냐고 엄청 속상해하셨다. 공연장에 한 번 오셨는데 즐거워하는 관객 속에서 엄마 혼자 울고 계시더라"면서 "근데 그다음부터는 분장이 약해졌다고 서운해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