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시골 옷가게 폭풍쇼핑‥명품 안 입어도 힙(엄마 여행갈래)[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을 증명했다.
7월 14일 방송된 JTBC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8회에서는 이효리 모녀의 5박 6일 여행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이날 미공개 여행 영상에서 감포의 등대 근처 마을을 산책하던 이효리는 의류백화점을 발견하곤 "커플티 하나 사자"며 엄마와 함께 들어갔다.
이효리는 "엄마 마음에 드는 거 골라보라"고 말한 뒤 바로 폭풍 쇼핑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이효리가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을 증명했다.
7월 14일 방송된 JTBC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8회에서는 이효리 모녀의 5박 6일 여행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이날 미공개 여행 영상에서 감포의 등대 근처 마을을 산책하던 이효리는 의류백화점을 발견하곤 "커플티 하나 사자"며 엄마와 함께 들어갔다. 이효리가 들어가자마자 사장님과 지인 어머님들은 이효리를 알아봤다.
이효리는 "엄마 마음에 드는 거 골라보라"고 말한 뒤 바로 폭풍 쇼핑에 돌입했다. 이효리는 화려한 꽃무늬 패턴의 상의부터 시작해 어머님이 추천해준 곰돌이 티셔츠까지 열정적으로 피팅해봤다. 어머님이 추천해준 양말도 이효리의 취향을 저격했다. 내침김에 이효리는 "가방도 탐난다"며 가방도 메어봤다.
어머님들의 영업에 넘어간 이효리는 "지금 나 감포에서 제일 힙한 것 같다"며 엄마가 조용히 고른 티셔츠까지 풀 세트로 구매했다. 산 옷을 그대로 입고 옷기게를 나선 이효리는 "떠들면서 되게 재밌게 사는 것 같다"며 유쾌한 어머님들과의 만남의 즐거움을 되새겼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김현태 “父 대소변 받아낸 재혼 아내, 따로 유산 받아” 미담 공개 (동치미)[결정적장면]
- 이태곤, 이각경 아나 첫 만남에 핑크빛+손가락 약속 “소띠 결혼운”(살림남)[결정적장면]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임예진 “시댁에 한 푼도 보태지 않아, 남편 딱 한 번 서운해”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