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김숙, “음지의 취미 생겼다”에 김구라 “낚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숙이 낚시꾼들에게 크게 원망을 들었다고 밝혔다.
7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4에서 스페셜 괴스트로 위너 김진우가 등장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는 지난해 시즌 3까지 방송되면서 마니아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왔다.
'심야괴담회' 시즌 4에는 시즌 1부터 활약해온 김구라, 김숙과 함께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SNL코리아로 이름을 알린 배우 지예은이 괴담꾼으로 합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숙이 낚시꾼들에게 크게 원망을 들었다고 밝혔다.
7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4에서 스페셜 괴스트로 위너 김진우가 등장했다.
김숙은 등장하자마자 “내가 음지의 취미가 생겼다”라고 말했다. “낚시다”라는 김숙 말에 김구라, 김호영, 지예은은 “맞다. 낚였네”라며 웃었다.
김숙은 “낚시터 성지를 다니고 있는데 날 알아본 낚시꾼들에게 원망듣고 있다”라고 말했다. “‘심야괴담회’ 때문에 낚시터 찾아오는 사람들 많아져서 고기가 안 잡힌다”라는 원망이었다.
김구라는 단호하게 “본인이 고기를 못잡는 걸 핑계 삼지 말라”라고 잘라 말했다. 김구라의 기백에 MC들은 크게 웃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는 지난해 시즌 3까지 방송되면서 마니아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왔다.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는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이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진다.
‘심야괴담회’ 시즌 4에는 시즌 1부터 활약해온 김구라, 김숙과 함께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SNL코리아로 이름을 알린 배우 지예은이 괴담꾼으로 합류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는 매주 일요일 저녁 10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심야괴담회’ 김호영의 괴담 혹은 진실 “낙동강 강가에 돌탑이 쌓인 이유는”
- SF9 찬희, “귀신 앞에 가족이고 뭐고 없다”‘심야괴담회’
- ‘심야괴담회’ ‘지예은, “’액막냥‘ 이름 지어왔어요~”
- SF9 찬희 "'심야괴담회' 녹화장 가면 귀신 따라온다는 소문 돌아"
- ‘심야괴담회’ 김숙의 ‘허수아비강령술’, “난생 처음 듣는 강령술 들어볼래”
- ‘심야괴담회’ 이무진, 본인 괴담에도 덜덜 “방송 혼자선 못보겠다”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