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 장모님 예쁨받는 사위, 도시락 폭풍 흡입(여행갈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타리스트 이상순이 장모님의 사랑 가득 담긴 도시락을 의욕있게 먹방했다.
이날 이효리는 녹음실에서 기타를 치며 본업을 하는 이상순을 "저런 모습 진짜 오랜만에 본다"며 낯설어했다.
이상순이 이효리 모녀 듀엣곡을 편곡하고, 반주도 맡아주기로 했다고.
이에 "그림 좀 보여줘야지"라고 너스레 떠는 이상순에 웃은 이효리는 "오빠랑 엄마랑 곡 만드는 건 상상도 안 했던 일이다. 너무 소중한 곡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기타리스트 이상순이 장모님의 사랑 가득 담긴 도시락을 의욕있게 먹방했다.
7월 14일 방송된 JTBC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8회에서는 여행을 끝내고 일상으로 돌아간 모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효리는 녹음실에서 기타를 치며 본업을 하는 이상순을 "저런 모습 진짜 오랜만에 본다"며 낯설어했다. 이상순이 이효리 모녀 듀엣곡을 편곡하고, 반주도 맡아주기로 했다고.
이효리는 녹음을 마치고 나온 이상순을 "많이 끊어가더라"고 놀렸다. 이에 "그림 좀 보여줘야지"라고 너스레 떠는 이상순에 웃은 이효리는 "오빠랑 엄마랑 곡 만드는 건 상상도 안 했던 일이다. 너무 소중한 곡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후 녹음실엔 엄마가 두손 무겁게 등장했다. 이효리와 이상순 먹으라고 도시락을 싸온 것. 유부초밥에 과일, 약밥, 된장국, 달걀, 오미자까지. 엄마는 "먹어 좀 사위도. 사위 먹으라고 싸온 거지"라며 이상순을 챙겼고, 이상순은 "많이 먹고 있다. 내가 다 먹을 거야"라고 의욕있게 먹방에 돌입했다.
이상순은 "달걀이 왜 이렇게 맛있냐"면서 삶은 달걀조차도 맛있게 먹곤, 도라지청도 챙겨왔다는 장모님에 "빨리 주세요 장모님"이라고 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클라라, 눈 둘 곳 없는 한뼘 비키니 자태 ‘아찔’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황승언 쫙 갈라진 등근육 공개‥블랙 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길고 하얗던 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