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휑한 머리 상태 충격 “흑채 뿌리고 촬영 10년 넘어”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건이 탈모 고민을 털어놨다.
7월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이동건은 탈모 고민을 말했다.
이동건 모친이 "자주 지적을 했다"고 인정했고 서장훈도 "그러네. 의외로"라고 이동건의 머리 상태에 놀라며 "정수리 걱정 언제부터 아셨냐"고 질문했다.
이어 이동건과 이상민은 함께 탈모 상담을 받으러 갔고 이동건은 모발이식 대신 두피문신을 추천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건이 탈모 고민을 털어놨다.
7월 1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이동건은 탈모 고민을 말했다.
이동건은 드라마를 촬영할 때 정수리가 비어 보일 때가 있다며 “앵글이 정수리가 촬영될 것 같으면 흑채를 뿌리고 촬영한지 10년도 넘었다. 최근에 이런 생각이 강하게 든 건 어머니가 ‘미우새’ 모니터를 하고. 어머니가 보기에 마음에 안 들고 속상하다”고 말했다.
이동건 모친이 “자주 지적을 했다”고 인정했고 서장훈도 “그러네. 의외로”라고 이동건의 머리 상태에 놀라며 “정수리 걱정 언제부터 아셨냐”고 질문했다. 이동건 모친은 “오래 됐다. 케어 좀 받으라고 해도 안 받더라”고 답했다.
이상민은 “내가 사진 찍어서 보여줄게”라며 이동건의 정수리 사진을 찍었고 “이 정도면 벌초한 느낌”이라고 했다. 가르마 주변으로 휑한 머리 상태에 신동엽과 서장훈이 “그러네”라며 함께 걱정했다. 이상민은 이동건에게 “네가 정수리가 못 생겼다”고 했다.
이어 이동건과 이상민은 함께 탈모 상담을 받으러 갔고 이동건은 모발이식 대신 두피문신을 추천 받았다. 이동건의 두피문신이 예고되며 완성된 모습을 궁금하게 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클라라, 눈 둘 곳 없는 한뼘 비키니 자태 ‘아찔’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황승언 쫙 갈라진 등근육 공개‥블랙 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길고 하얗던 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