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15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7. 14. 20:30
■ 영화 ■ 컴온 컴온(캐치온2 오후 7시45분) = 라디오 저널리스트 조니(호아킨 피닉스)는 어린이의 삶과 미래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 중이다. 어느 날 연락이 끊긴 여동생의 부탁으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조카 제시를 돌보게 된다. 그는 제시와 지내며 뜻하지 않게 흥미로운 시간을 함께한다. 조니는 제시에게 인터뷰를 시도한다. 하지만 도리어 질문 세례를 받고 마음속 깊이 숨겨둔 과거를 꺼낸다.
■ 예능 ■ 회장님네 사람들(tvN STORY 오후 8시20분) = 양촌리에 뭉친 1세대 국민 배우들이 손님으로 찾아온 김학래와 함께 텃밭 만들기에 돌입한다. 텃밭 일이 끝난 후에는 가마솥으로 함께 밥을 지어 먹는다. 22년차 중식당 대표 김학래는 숨겨온 요리 비법을 자신만만하게 공개한다. 하지만 기본 재료도 깜빡하며 좌충우돌 요리 과정을 보여준다. 이날 화려한 의상의 초대 가수도 깜짝 등장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이재명, 김혜경 선고 앞두고 “희생제물 된 아내, 죽고 싶을 만큼 미안”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