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넘어 배우 임영웅... 첫 영화 '인 악토버' OTT 점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젠 '배우'란 수식어도 어색하지 않다.
14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쿠팡 플레이에 따르면 임영웅이 주연으로 나선 단편영화 '인 악토버'(In October)는 이번 주 인기 영화 1위에 랭크되며 배우 임영웅의 힘을 증명했다.
'인 악토버'는 전염병이 퍼져 황폐화된 세상에 살아남은 주인공 영웅(임영웅 분)이 다양한 사건을 극복하는 과정을 담은 작품으로 지난 5월 공개된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이젠 '배우'란 수식어도 어색하지 않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난 임영웅 이야기다.
14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쿠팡 플레이에 따르면 임영웅이 주연으로 나선 단편영화 '인 악토버'(In October)는 이번 주 인기 영화 1위에 랭크되며 배우 임영웅의 힘을 증명했다. 또 다른 플랫폼인 티빙에서도 실시간 인기 영화 1위를 차지했다.
'인 악토버'는 전염병이 퍼져 황폐화된 세상에 살아남은 주인공 영웅(임영웅 분)이 다양한 사건을 극복하는 과정을 담은 작품으로 지난 5월 공개된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이다.
기본 설정에서 시나리오까지, 제작 전반에 참여하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임영웅은 31분에 이르는 러닝 타임 내내 현봉식, 안은진과 호흡을 맞추며 배우 임영웅의 새 얼굴을 보여줬다. 그 결과 가수 임영웅만이 아닌 만능 엔터테이너 임영웅의 자질을 뽐내며 활동 영역 확장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 악토버'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한 그는 "너무 아쉽기도 하고 부족한 부분도 많은 것 같지만 감독님과 주변 분들이 잘 이끌어주셔서 굉장히 기대가 된다. 비록 짧은 영화이지만 첫 영화이기에 너무나 설렌다. 앞으로 기회가 있다면 자주 했으면 좋겠다. 너무 재밌었다"며 바람을 전한 바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인 악토버' 포스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후 행복하길 바랐는데...최준용, 오은영 찾아갔다
- 김희선 딸, '유튜버' 되나?...놀라운 근황 전했다
- 방금 전해진 소식...스타 커플, 내년 5월 결혼한다
- '재혼' 커플 탄생...연예계 축하 물결
- 여자 아이돌, 더 노출하려다 심각한 상황 처했습니다..
- 가슴 수술 고백 후...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한 女스타
- 46세 은지원, 드디어 '재혼' 언급했다...팬들 깜짝
- "변우석·김혜윤, 실제로 서로 좋아해"...깜짝 증언 나왔다
- '9년째 불륜' 홍상수♥김민희, 새 근황 떴는데 '충격'입니다
- '음주운전' 신고한 시민 폭행한 40대 연예인...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