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 맞아?" 아이들 슈화, 살 얼마나 뺐는지 잘록 허리+섹시 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멤버 슈화의 돌핀팬츠 패션이 화제다.
14일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가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사진을 업로드했다.
'대기실 슈일상, My daily routine'이라는 문구와 함께 게재된 사진 속에는 막내답지 않은 고혹적인 눈빛과 더불어 발랄함을 더하는 돌핀팬츠 패션이 눈에 띄었다.
사진 속 슈화의 명랑한 표정과 잘 어울리는 노란색의 크롭탑과 팬츠가 특히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윤 기자]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의 돌핀팬츠 패션이 화제다.
14일 (여자)아이들 멤버 슈화가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사진을 업로드했다. '대기실 슈일상, My daily routine'이라는 문구와 함께 게재된 사진 속에는 막내답지 않은 고혹적인 눈빛과 더불어 발랄함을 더하는 돌핀팬츠 패션이 눈에 띄었다.
사진 속 슈화의 명랑한 표정과 잘 어울리는 노란색의 크롭탑과 팬츠가 특히 눈길을 끈다. 흰 피부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옐로' 조합의 패션이 막내 슈화의 귀여움을 한층 강조시켰다. 무대 시작 전 몸을 푸는 듯한 사진 속 모습에서 잘록한 허리 라인이 드러나 아찔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슈화가 속한 그룹 (여자)아이들은 지난 8일 신곡 '클락션'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chaeyoon1@osen.co.kr
[사진] 슈화 SNS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