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원, 아내 이일화 혼외자 지현우 알고 내쫓았다 “당장 나가” (미녀와 순정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상원이 아내 이일화를 내쫓았다.
7월 1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34회(극본 김사경/연출 홍석구)에서 공진택(박상원 분)은 아내 장수연(이일화 분)과 고필승(지현우 분)의 모자관계를 알고 분노했다.
공진택은 아내 장수연에게 유전자 검사 결과지를 던지며 "장수연, 고필승이 당신 아들 맞아? 당신 입으로 당신이 직접 이야기해봐. 고필승이 당신 아들 맞아?"라고 추궁했다.
공진택은 장수연에게 "나가. 내 집에서 당장 나가"라며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상원이 아내 이일화를 내쫓았다.
7월 1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34회(극본 김사경/연출 홍석구)에서 공진택(박상원 분)은 아내 장수연(이일화 분)과 고필승(지현우 분)의 모자관계를 알고 분노했다.
공진택은 아내 장수연에게 유전자 검사 결과지를 던지며 “장수연, 고필승이 당신 아들 맞아? 당신 입으로 당신이 직접 이야기해봐. 고필승이 당신 아들 맞아?”라고 추궁했다.
장수연은 “네, 맞아요. 필승이 제 아들이에요”라고 인정했고 공대숙(정재순 분)이 “이런 죽일”이라며 장수연의 따귀를 때렸다. 공진택은 장수연에게 “나가. 내 집에서 당장 나가”라며 분노했다.
공대숙은 장수연에게 “내가 설마 했는데. 사람이면 아니겠지 했는데. 감히 남의 자식을 낳아 키우면서 이 집 안주인 노릇을 해? 네가 우리를 속여?”라고 성냈다.
홍애교(김혜선 분)도 “너 진짜 대단하다. 어떻게 30년이나 속이냐. 고고엔터 네 아들 주려고 차린 거지? 이 집 재산 퍼주려고? 너 진짜 무섭다”며 장수연을 탓했다. 공대숙은 사람을 시켜 장수연을 내쫓았다. (사진=KBS 2TV ‘미녀와 순정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레이저 600샷 후 자극적 캡처 속상, 자리 잡은 얘긴 아무도 안해”(핑계고)
- 이효리, 공항 마중나온 ♥이상순에 “여보” 와락 포옹(엄마 여행갈래)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제시, 무대 사고 날 뻔‥가슴→중요부위까지 터치
- 클라라, 눈 둘 곳 없는 한뼘 비키니 자태 ‘아찔’
- 조윤희 “이동건 이혼 원치 않아, 더 이상 가족 될 수 없어 이혼결심” (이제 혼자다)[어제TV]
- ‘이효리♥’ 이상순, 제주서 폐업한 카페 서울서 오픈 “평온한 삶 감사”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황승언 쫙 갈라진 등근육 공개‥블랙 수영복 입고 몸매 자랑 “길고 하얗던 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