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日매거진 화보 촬영 비하인드..'화보 천재' 수식어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호(WONHO)가 과거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원호는 지난 13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일본 매거진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020년 촬영된 것으로, 일본 매거진 케이스타일(Kstyle), 케이팝피아(K-POPぴあ) 화보 촬영에 임하는 원호의 다양한 모습과 인터뷰를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호는 지난 13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일본 매거진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2020년 촬영된 것으로, 일본 매거진 케이스타일(Kstyle), 케이팝피아(K-POPぴあ) 화보 촬영에 임하는 원호의 다양한 모습과 인터뷰를 담고 있다.
영상 속 원호는 새하얀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금발 헤어스타일에 화사한 블루 슈트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풋풋하고 앳된 비주얼과 의상 사이로 살짝 드러난 탄탄한 근육, 귀공자 같은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촬영 중간 인터뷰에서 원호는 "정말 보고 싶었다"라고 위니(원호 공식 팬클럽명)들을 향해 일본어로 인사를 전했다. "우리가 빨리 만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항상 저한테 주는 소식들과 편지들 잘 읽고 있다. 사랑한다"라고 덧붙이며 깊은 팬 사랑을 드러냈다.
촬영 당시 솔로 데뷔 온라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원호는 "무대에 서는 모습을 팬분들에게 보여줄 수 있어서 너무 기대가 많이 됐다"라고 설렘을 회상한 것에 이어 "기억이 잘 안 날 정도로 떨렸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쑥스러운 듯 웃음 짓기도 했다.
이어진 촬영에서 원호는 민소매 위로 가죽 재킷을 걸친 시크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전문 모델 못지않은 다채로운 포즈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포토그래퍼의 만족스러운 오케이 사인을 이끌어내며 '화보 천재' 수식어를 재차 입증했다.
원호는 첫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Love Synonym #1 : Right for Me)'에 대해 "이전 앨범과 달리 조금 더 무겁고 멋을 부리는, 섹시한 느낌의 노래도 준비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어느 정도로 섹시하냐"라는 질문에는 "조금만"이라는 답변으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물들이며 화보 촬영을 마무리했다.
한편, 원호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영 충격 근황 포착 "프랑스 바에서 여자 꼬시고" - 스타뉴스
- 변우석, 인기에 찬물 확~..과잉 경호 논란 - 스타뉴스
- 장영란, 무명 설움 토로 "매니저·경호원에 맞기도" - 스타뉴스
- '섹시밤' 권은비, '워터밤 2024'서도 홀딱 젖었네 - 스타뉴스
- "살아있길 잘했어"..'61세' 서정희, 31세로 보이는 '동안 쇼크'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인스타에 남긴 글귀는 '긴 여행 시작' - 스타뉴스
- 송재림 오늘(12일) 사망 충격 비보..빈소는 여의도 성모병원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자택서 유서 발견"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