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송윤아, 순간 사라진 남편에...“사진 한 장 딱 찍어주고 휑 가버리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7. 14. 17: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윤아가 사진 한 장 찍어주고 사리진 남편 설경구를 언급했다.

그는 "사진 좀 찍어달랬더니 갑자기 요거 딱!!! 한 장 찍어주곤 휑~~가버리네"라는 글을 남기며 상대방이 남편 설경구가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가지게 했다.

한편, 송윤아는 2009년 배우 설경구와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으며, 2022년 1월 종영한 채널A 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에 출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윤아가 사진 한 장 찍어주고 사리진 남편 설경구를 언급했다.

배우 송윤아가 14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그는 “사진 좀 찍어달랬더니 갑자기 요거 딱!!! 한 장 찍어주곤 휑~~가버리네”라는 글을 남기며 상대방이 남편 설경구가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가지게 했다.

송윤아 배우의 동안 미모는 여전히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녀의 피부 상태는 매우 깨끗하고 고른 톤을 자랑했다. 여드름이나 잡티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는 동안 미모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송윤아가 사진 한 장 찍어주고 사리딘진 남편 설경구를 언급했다./사진=SNS
그는 화장을 거의 하지 않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피부가 자연스럽고 생기 있어 보이는 것은 평소 철저한 피부 관리와 건강한 생활 습관 덕분일 가능성이 크다. 얼굴 윤곽이 뚜렷하고, 특히 광대와 턱선이 잘 드러나 있어 동안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킨다.

또한 송윤아의 턱선은 매우 날렵하고 뚜렷하게 드러나 있다. 이는 얼굴을 더욱 갸름하고 날씬하게 보이게 하는 요소다. 턱선과 얼굴 전체의 비율이 조화로워 보이는 점도 얼굴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어 미모를 돋보이게 한다. 날렵한 턱선은 꾸준한 관리와 운동, 혹은 유전적인 영향으로 유지될 가능성이 크다.

배우 송윤아가 14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사진=SNS
송윤아는 이러한 요소들 덕분에 자연스럽고 청순한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있으며, 뚜렷한 턱선이 그녀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고 있다.

한편, 송윤아는 2009년 배우 설경구와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으며, 2022년 1월 종영한 채널A 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에 출연했다. 그녀의 최근 근황과 함께 남편 설경구와의 일상도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