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김준수 48억 시그니엘 언급 “최저층 살아도 부럽지 않아”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유쾌한 입담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1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김재중이 게스트로 출연해 그의 새로운 일상과 음악 활동에 대해 이야기했다.
방송 중 박명수는 김재중의 동료인 김준수를 언급하며 그의 화려한 주거 생활에 대해 물었다.
김재중의 이번 라디오쇼 출연은 그가 여전히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유쾌한 입담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1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김재중이 게스트로 출연해 그의 새로운 일상과 음악 활동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재중은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을 더 즐기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예전에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 즐거움이었지만, 요즘은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집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신경을 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재중은 데뷔 20주년을 맞아 지난 26일 네 번째 정규앨범 ‘FLOWER GARDEN’(플라워 가든)을 발매했다. 이 앨범은 그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재중의 이번 라디오쇼 출연은 그가 여전히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참피디는 오히려 도와”…쯔양 뒷광고 논란, 전 남친이 벌인 일이었다 [MK★이슈] - MK스포츠
- 버즈 민경훈, 11월 품절남 된다…직접 밝힌 결혼 발표 [전문] - MK스포츠
- 한선화, 스윔웨어 사진만 한가득! “수영하려고 여름 기다렸나 봐” - MK스포츠
- 클라라, 자기 관리 끝판왕! 11년전 시구 167cm, 48kg 몸매 그대로 - MK스포츠
- 시작부터 ‘무자격’ 국가대표팀 코치였던 홍명보, 영원한 리베로는 ‘특혜도 무제한’인가요 -
- 발라조빅 ‘강속구’ [MK포토] - MK스포츠
- 두산 마지막 퍼즐 발라조빅 [MK포토] - MK스포츠
- 발라조빅 ‘날카로운 눈빛으로’ [MK포토] - MK스포츠
- 두산 발라조빅 ‘역투’ [MK포토] - MK스포츠
- 삼성 이승현 ‘역투’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