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여자)아이들, 무더위 날린 ‘클락션’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클락션 (Klaxon)'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미니 7집 타이틀곡 '클락션 (Klaxon)' 무대를 공개했다.
이어 (여자)아이들은 '클락션 (Klaxon)' 무대에서 'Klaxon'이라고 프린팅된 오버핏 팬츠 등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클락션 (Klaxon)'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여자)아이들은 오늘(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미니 7집 타이틀곡 '클락션 (Klaxon)' 무대를 공개했다.
미연은 무대에 앞서 "'클락션 (Klaxon)'은 클락션을 빵 울리듯이 사랑을 고백하는 귀여운 가사가 포인트다"고 말했다. 곧이어 우기는 '클락션 (Klaxon)' 포인트 안무인 '짱구춤'에 대해 "옆으로 손을 찌르는 춤이다"고 설명하면서 멤버들과 직접 시범을 보였다.
이후 (여자)아이들의 베스트 드라이버인 슈화를 비롯한 멤버들은 여름에 드라이브하면서 듣기 좋은 노래인 '덤디덤디 (DUMDi DUMDi)',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를 열창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 (여자)아이들은 '클락션 (Klaxon)' 무대에서 'Klaxon'이라고 프린팅된 오버핏 팬츠 등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멤버들은 '클락션 (Klaxon)'을 라이브로 부르면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경쾌한 무대를 전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8일 타이틀곡 '클락션 (Klaxon)'을 포함해 'Last Forever'(라스트 포에버), 'Bloom'(블룸), 'Neverland'(네버랜드) 등 총 4곡이 수록된 미니 7집 'I SWAY'를 발매했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