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김무열과 카프리 여행 중에도 子생각 "원이 선물은 사야" (승아로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승아가 남편 김무열과 이탈리아 여행에 나서며 달달한 금실을 자랑했다.
영상에선 윤승아가 남편 김무열과 이탈리아 여행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윤승아는 남편 김무열과 배위에서 달달한 인증샷을 남기며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다시 돌아가는 길에 샌들을 신어 발이 아픈 윤승아를 위해 김무열은 자신의 양말을 벗어서 윤승아에게 직접 신겨주며 스윗한 사랑꾼 남편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윤승아가 남편 김무열과 이탈리아 여행에 나서며 달달한 금실을 자랑했다.
14일 윤승아의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선 ‘카프리의 여름, 너무 좋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윤승아가 남편 김무열과 이탈리아 여행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카프리로의 긴 여정을 앞두고 들른 휴게소에서 윤승아는 선물용 눈알 젤리를 골랐다. 이어 장난감 코너 앞에서 발길을 멈추는 윤승아의 모습에 김무열은 “이번에도 와서 캐리어를 채워가는 것은 아니지?”라고 물었고 윤승아는 “원이 거는 사야죠”라고 말하며 아들바보 엄마의 면모를 드러냈다.
나폴리에서 카프리까지 이동하기 위해 배를 탄 두 사람. 윤승아는 남편 김무열과 배위에서 달달한 인증샷을 남기며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카프리에 도착한 다음날 부부는 함께 산책을 나섰다. 자연의 절경을 볼 수 있는 빌라 산 미켈레를 올랐고 산 미켈레 별장 주변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바다 전경에 “장난 아니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다시 돌아가는 길에 샌들을 신어 발이 아픈 윤승아를 위해 김무열은 자신의 양말을 벗어서 윤승아에게 직접 신겨주며 스윗한 사랑꾼 남편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윤승아는 검정양말과 샌들 패션을 완성했다며 웃었다.
포지타노를 구경하고 쇼핑에 나선 두 사람. 광장을 돌아다니는데 노랫소리가 들렸고 결혼식 파티를 하고 있는 현장을 구경했다. 관광객들은 걷다가 함께 축하해줬다. 윤승아는 “여행은 갑자기 이렇게 마주하는 순간들이 재밌는 것 같다”라고 뜻밖의 경험에 미소를 지었다. 이어 신혼여행 때 왔던 식당을 다시 찾아 추억을 떠올리며 즐겁게 식사를 하기도. 마지막 날, 쇼핑에 나선 가운데 아들 원이의 선물을 사러 여러 장난감 가게를 찾았고 귀여운 경찰 장난감 세트를 골랐다. 이어 지인들을 위한 선물 역시 쇼핑한 뒤에 카프리의 여정을 마쳤다.
한편, 윤승아·김무열 부부는 지난해 6월, 결혼 8년 만에 첫아들을 품에 안았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승아로운'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보다 1분 더"…최준용, 아내 배변 주머니에 뽀뽀한 사랑꾼 ('금쪽상담소') [종합]
- 김희선 "대치동 하루 16번 가 봐...딸 진로? 생명과학 쪽으로 굳혀" (밥한잔)
- 20기 정숙♥영호, 내년 5월 결혼…식장 예약까지 일사천리 ('나솔사계') [종합]
- 손세아, 최종규子 고백에 활짝 "이모가 좋아"→최종선택 '웃었다' (돌싱글즈5)[종합]
- "파격? 선정?" '(여자)아이들→지원→지젤, 불붙은 노출 경쟁에 '갑론을박' [종합]
- 카일리 제너, '가슴수술' 후회한다더니...섹시한 '비키니' 자태 공개 [할리웃통신]
- 은지원 "이혼 후 결혼 생각 없어졌는데... 나이 드니 다시 결혼해야지 싶어"('갓경규')
- 정영주 "변우석X김혜윤이 실제로 사귀냐고? 드라마 찍는 순간엔 진짜로 좋아했을 것"('라스')
- 홍상수♥김민희, 애정도 작품 활동도 여전... 신작 '수유천' 로카르노 영화제 초청
- 40대 남자 연예인, 음주운전도 모자라 신고한 시민 목 조르고 경찰조사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