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대체 못하는 게 뭐야?"···첫 주연 영화 ‘인 악토버’, 쿠팡플레이‧티빙 ‘1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첫 연기 도전작 단편영화 '인 악토버'의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13일 OTT 서비스 쿠팡 플레이에 따르면 '인 악토버'는 이번 주 인기 영화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티빙에서도 실시간 인기 영화 1위를 차지하며 편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인 악토버'는 31분 분량의 단편영화로 정체불명의 전염병이 퍼져 황폐해진 세상에서 유일한 친구와 단둘이 남아 살아가는 '영웅'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첫 연기 도전작 단편영화 ‘인 악토버’의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13일 OTT 서비스 쿠팡 플레이에 따르면 ‘인 악토버’는 이번 주 인기 영화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티빙에서도 실시간 인기 영화 1위를 차지하며 편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인 악토버’는 31분 분량의 단편영화로 정체불명의 전염병이 퍼져 황폐해진 세상에서 유일한 친구와 단둘이 남아 살아가는 ‘영웅’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권오준 감독이 각본을 쓰고 연출까지 맡은 작품이다.
영화에서 임영웅은 안은진, 현봉식과 호흡을 맞췄다. 러닝타임 대부분은 임영웅이 끌어가며 자연스러우면서도 섬세한 표정 연기로 가득 채웠다. 특히 임영웅의 안정적인 발성과 깊은 감정 연기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이싿.
이번 영화는 최근 조회수 600만을 넘어선 임영웅의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이기도 하다. 지난 5월 열린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에서 짧게 공개돼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김경훈 기자 styxx@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총알 날아오는 그 순간 고개 돌려 살았다'…유세 참석자 목격담
- 이동국도 축협에 쓴소리…'누구보다 노력한 사람한테 '법적 대응'은 아냐'
- 장윤정, '120억' 현금 주고 샀다는데 제이홉·김고은도 구입…연예인 '인기주택' 떠오른 '이곳'
- '로또 1등이 63명? 이게 말이 되냐'…무더기 당첨에 '세금 떼면 고작 3억'
- '냉동 블루베리' 그냥 먹으면 큰일 날 수도…'이것' 꼭 확인 후 섭취해야
- 62세 서정희, 필라테스 대회서 늘씬한 몸매 뽐내…“살아있길 잘했어”
- 구제역 '난 쯔양 이중 스파이…돈 돌려줄 것' 해명에도 '싸늘'
- 팔방미인 윤아, 재테크도 잘했네…청담동 빌딩 6년새 OOO억 올랐다
- '푸바오! 삐진거니?' 3개월 만에 할부지에 반응이…강바오 떠난 후 '반전'
- '쯔양 팔에 왜 멍과 상처 있나요?' 해외팬들만 먼저 눈치챈 '아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