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은·백서후, 알콩달콩한 기류 포착?…세월을 뛰어넘은 풋풋한 로맨스 ('낮밤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이정은과 백서후 사이 알콩달콩한 기류가 포착됐다.
14일 방송될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 최선민, 이하 '낮밤녀')10회에서는 수사관 주병덕(윤병희)의 레이더망에 임순(이정은)과 고원(백서후)이 딱 걸리면서 예상치 못한 오해를 생성한다.
현재 임순은 고원에게 낮과 밤이 다른 자신의 이중생활을 들키고 비밀을 유지하기 위해 은밀한 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이정은과 백서후 사이 알콩달콩한 기류가 포착됐다.
14일 방송될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 최선민, 이하 '낮밤녀')10회에서는 수사관 주병덕(윤병희)의 레이더망에 임순(이정은)과 고원(백서후)이 딱 걸리면서 예상치 못한 오해를 생성한다.
현재 임순은 고원에게 낮과 밤이 다른 자신의 이중생활을 들키고 비밀을 유지하기 위해 은밀한 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비록 고원이 시도 때도 없이 "누나"를 외친 탓에 당혹스러운 일이 발생할 뻔했지만 비밀을 지켜주겠다고 약속하며 훈훈한 관계를 이어오는 중이다.
하지만 유독 친밀해 보이는 두 사람의 관계를 오해하는 시선도 점차 늘어나고 있는 상황. 특히 임순과 한 사무실에서 일하는 주병덕은 구내식당에서 임순과 고원의 다정한 식사 현장을 목격하고 대패닉에 빠져 폭소를 안겼다. 이에 주병덕의 의심을 사고 있는 두 사람이 계속해서 비밀을 지킬 수 있을지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임순과 고원을 예의주시하고 있는 주병덕의 모습이 담겨 흥미를 돋운다. 이야기를 나누며 환하게 웃고 있는 임순과 고원을 멀찍이서 지켜보는 주병덕의 축 처진 어깨가 어딘지 모를 짠한 기운을 불러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고원의 앞을 가로막고 선 주병덕의 굳은 표정이 앞으로 일어날 일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그동안 임순과 함께 일하며 돈독한 정을 쌓아온 주병덕은 마치 임순의 친정 오빠라도 되는 양 고원을 향한 폭풍 텃세를 시전, 각별한 우정을 뽐낼 예정이다. 이에 주병덕의 촉을 자극할 임순과 고원의 유쾌한 만남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낮밤녀' 10회는 1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아’ 김태헌 눈물, 친누나 실종신고까지 했지만..“못 찾아” (특종세…
- 장영란 “매니저·경호원에게 맞아” 고백
- “제 소원은” 박수홍, 얼마나 원통했으면..친형 앞에 두고 한 말
- [종합]박수홍 형수 "시부모가 수홍이 동거한다고…딸 정신과 치료로 이성적…
- 최지우, 4살 딸과 공주 드레스로 말다툼 “창피함은 내 몫” (슈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