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부산시교육감 ‘2024 부산학생페스티벌’ 찾아 학생들 격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지난 12일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2024 부산학생페스티벌'을 직접 찾아 학생들을 격려하고 공연을 관람했다.
'부산학생페스티벌'은 학교 예술동아리 학생들이 꿈과 끼를 펼치고 음악과 예술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예술적 성장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공연에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과 교육 가족을 위해 유튜브 채널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에서도 실시간으로 공연을 생중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학생페스티벌’은 학교 예술동아리 학생들이 꿈과 끼를 펼치고 음악과 예술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예술적 성장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참가 학생·관람객 500여명이 참석했다.
부산 시내 초·중·고 학교 예술동아리 34팀과 교사 공연동아리 2팀 등 36팀의 다채로운 무대를 마련했다.
공연에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과 교육 가족을 위해 유튜브 채널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에서도 실시간으로 공연을 생중계한다.
하윤수 교육감은 “다양한 악기와 목소리가 모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가듯 학교 예술동아리 활동은 배려·협력·존중의 인성교육 가치를 실현하기에 가장 적합한 교육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시교육청은 예술적 소양과 조화로운 인성 함양을 위해 학교 문화 예술교육 활성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김태현 기자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인대회 출신 아나운서, 워킹 중 비키니 하의 벗겨져
- 클라라, 변함 없는 명품 S라인…아찔한 비키니 자태 [DA★]
- AOA 출신 신지민, 당당한 노브라 패션…힙한 매력 물씬 [DA★]
- 유명 야구선수, 팬 만나 임신-낙태 "널 망친 거 같아"
- 한문철, 수익 100억 소문에 입 열어 “이제 변호사 안 해!” (강연자들)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