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여름철 배달음식·무인 판매점 위생 점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도는 여름철 배달음식과 무인 아이스크림 판매점에 대한 식품 안전 점검을 실시한다.
배달음식점에서는 식품 및 조리 과정의 위생 상태, 시설 기준 준수, 통기한초과 제품 관리 등을 확인할 계획이다.
무인 식품 판매점에서는 유통기한, 보관 온도, 개별 포장 판매 등이 점검 대상이다.
도 관계자는 "다소비 배달음식과 식품무인판매점 위생점검을 통해 식품안전관리를 강화하고, 안전한 먹거리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달음식 주문 시, 음식점의 위생 등급 확인 오래된 음식이나 보관 상태가 불량한 음식은 주의
배달음식점에서는 식품 및 조리 과정의 위생 상태, 시설 기준 준수, 통기한초과 제품 관리 등을 확인할 계획이다.
무인 식품 판매점에서는 유통기한, 보관 온도, 개별 포장 판매 등이 점검 대상이다. 또한, 배달음식 샘플을 수거해 식중독균 오염 여부를 검사할 예정이다.
도 관계자는 “다소비 배달음식과 식품무인판매점 위생점검을 통해 식품안전관리를 강화하고, 안전한 먹거리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충북|장관섭 기자 localhn@donga.com
장관섭 기자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인대회 출신 아나운서, 워킹 중 비키니 하의 벗겨져
- 클라라, 변함 없는 명품 S라인…아찔한 비키니 자태 [DA★]
- AOA 출신 신지민, 당당한 노브라 패션…힙한 매력 물씬 [DA★]
- 유명 야구선수, 팬 만나 임신-낙태 "널 망친 거 같아"
- 한문철, 수익 100억 소문에 입 열어 “이제 변호사 안 해!” (강연자들)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